AKB48 네모우스 테레비(TV) 스페셜 AKB48 한국 해병대 체험 1탄

 

AKB48 멤버 6명은 어느 날 대한민국 서울의 피부 관리샵에서 피부 미용을

받으며 촬영을 하는 제의를 받게 된다.

서울의 초호화 피부 관리샵에서 마사지 받을 생각에 신이 난것 같은

멤버들의 모습

 

ㅋㅋㅋㅋ ㅂㅂ

 

어라 버스가 왜 자꾸 산길로 가지?

 

??????????????????????????

 

뭔가 심상치 않은 기운을 느낀

그녀들의 모습이다.

 

전원 신속히 하차합니다 옆 사람과 이야기 하지 않습니다

 

전부 닭 몰듯이 끌려나온 AKB48 멤버들의 모습

여긴 어딘가 나는 누구인가 그저 혼란스럽기만 할 따름이다

 

어리둥절해 하는 그녀들을 위해 직접 노트북을

보여주는 한국 군인 아저씨

 

ㅋㅋㅋㅋㅋㅋㅋ 멍청이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 관리 찐으로 안되고 있는 모습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봐도 저 표정은

절대 연기로 나올수 있는 표정이 아닌것 같다.

 

아키모토 사야카, 요네자와 루미, 노로 카요, 오노 에레나, 우라노 카즈미

나카야 사야카 한국 해병대 아카데미(해병대 캠프) 입소

 

본격적인 훈련 시작에 앞서

옷을 받는 멤버들의 모습이다

 

해병대 교관 아저씨 포스 폭발 ㄷㄷㄷ

앞에 쳐다보고 갑니다

 

흔한 한국의 정신교육

반도의 갈굼 문화를 처음 겪어보게 된 스시녀 우라노 카즈미는 그자리에서

얼어붙어 버렸다

 

아저씨 화내지마요 무서워요 ㅠㅠ

이와중에도 교관은 누가 울라고 했냐며 갈굼을 멈추지 않는다

 

방송 진행을 위해 겨우 풀려난 그녀

개털리고 난뒤 세상은 서럽기만 하다

 

개털리다가 뒤늦게 점호에 참석하게 된 우라노 카즈미의

우는 모습을 본 다른 멤버들이 걱정해주고 있다

 

차려 자세에서 이야기 하지 않습니다

 

......

 

어느새 환복을 한 AKB48 멤버들 순식간에 백화점의 마네킹으로 변해 있는

모습들이다

 

교육장에 모인 그녀들을 기다리고 있는 첫 교육은

얼차려 ㅋㅋㅋㅋㅋ

 

다리 근육도 넋이 나가고 멘탈도 다들 넋이 나간

모습이다

 

다리 아파서 우는 중이다 ㅠㅠ

드디어 쉬는걸까?

 

응 그딴거 없습니다

울거나 말거나 다음은 PT 8번

 

고된 훈련 끝에 맞이하게 된

즐거운 식사 시간 빨간 모자 교관이 구호 목소리를 듣고 식사 여부를

판단하겠다고 한다

 

............?

ㅋㅋㅋㅋㅋㅋ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되게 구르고 난후 드디어 식사를 하게 된 그녀들

아이돌의 표정은 이미 온데간데 없는 모습이다

 

점호시간

밥먹고 쉬라고 좀 풀어줬더니 헐 다시 이빨이 보이고 있다

 

어깨동무 실시합니다

 

무슨 웃으면 안되는 병원 찍냐 나쁜놈아

울음을 터뜨린 노로 카요와 뒤에서 그 모습을 심각하게 바라보고 있는

아키모토 사야카의 표정이 당시 현장의 상황이 어땠는지를 증명해주고

있는것 같다.

 

마음 약해진 교관 아까와는 달리 울지 말라고

달래보지만 상처받은 소녀의 한은 깊다

 

힘들어서 바로 뻗어버린 그녀들

그렇게 해병대 캠프 입소 1일차 종료

 

2일차의 날이 밝았다

교관이 친절하게 모닝콜을 해주러 온다

 

화장도 할 시간 없이

아침부터 팔벌려 뛰기를 하는 AKB48 멤버들

 

팔벌려 뛰기 재미 없어서 이대로는 방송이 노잼이 되겠다 싶었는지

다른 자세를 친절하게 가르쳐주는 해병대 캠프 교관님

 

젓됐다...

 

교관한테 갈굼 당하는게 무서워서

30cm 이상 점프를 충실하게 지키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

 

하지만 아..... 마지막 구호를 붙여버렸다.

 

틀린 기념으로 다른 자세도 배우게 된다

 

교육이 끝나고 휴식중

여러분 자 이제 우리는 소풍을 하러 산에 갈거에요

 

산이요?? 무슨 산이요?

 

저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려주세요 ㅠㅠ

 

죽을 힘을 다해 오르다보니

겨우 목적지에 도착

 

복받쳐 오르는 서러움에 눈물을 흘린다

 

인간이 가장 공포를 느낀다는 11미터에서 뛰어내리는

모형탑 훈련 시작

 

아직 3시밖에 안됐구나 ㅅㅂ

오노 에레나의 표정이 많은걸 말해주고 있다

 

제가 직접 한번 해보겠습니다

 

으아아아아아 뛰어

 

켁 컥 헉

 

으아아아아 떨어진다

 

무서워서 못뛰어내리겠다는 오노 에레나

참고로 그녀는 중학생이다

 

무서워서 겁먹고 망설이는 사이 15분이 지났다

 

기다리느라 심심했을 다른 멤버들을 위해

교관들은 아까 가르쳐준 피티 8번을 복습시켜주는

훈훈한 모습을 보여준다

 

중력에 대한 두려움과 동료들에 대한 미안함으로

결국 주저앉아버린 오노 에레나 번지를 포기하게 된다

 

힘들긴 힘들었던것인지

교육이 끝난뒤 버스를 처음 탈때와 비교하면

눈빛이 달라진 모습이다

 

3일차

 

여러분 오늘은 IBS 훈련이라는걸 할거에요

그게 뭔데요?

 

이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적지에 도착

자신들의 지금 상황을 표현하듯 끝없는 바다가 펼쳐져 있다

 

팔자에도 없는 노를 젓게된 AKB48 6인의 스시녀 멤버들

 

내가 노를 젓는건지 노가 나를 젓는건지 구분이 안가는 노가 나고 내가 노인

노아일체의 경지

 

목표지점 도착 야 신난다

 

쳐웃어? 다시 돌아갑니다

 

해변에 도착후 대기

흡사 저 표정은 인생을 다 산 표정 같아 보입니다

 

보트와 함께하는 다리 운동 시간

 

우리 언제 끝나요?

이제 끝났습니다 전방에 힘찬 함성 3초간 발사

 

악!!!!!!!!!!!!!!!!!!!!!!!!!!!!!!!!!!!!!!!!!!!!!!!!!!!!!!!!!!!

 

2박 3일의 팔자에도 없는 한국 해병대 군사훈련이

끝나고 수료증을 받는 스시국 아이돌 AKB48 멤버들

 

헤어지기 직전

악마 같던 교관은 멤버들에게 일본어로 정말 고생했다며

작별 인사를 한다

 

마음이 찡해진 멤버들

특히 오노 에레나는 그새 정이라도 들었는지

눈물을 보인다

 

울먹이며 경례를 하며 버스에 탑승

아 내가 해병대를 수료 했다

 

떠나는 버스 안에서

쉽사리 눈물을 멈추지 못한다

 

죽을때 까지 못 잊을것 같아요

 

흐규흐규 김치맨들이

나한테 소리지르고 힘든거 시키고 ㅠㅠ

 

헤헤헷 수료증 받아서 신난다

이걸로 토크쇼에서 한 2년 울궈먹어야지

 

떠나면서 교관에게 고사리 같은 손으로

경례를 하는 멤버들

가슴이 참 따뜻해지는 모습이다

 

답례하는 교관

 

짧은 기간이었고 이제 두번 다시 볼일 없는 사람임에도

정이 정말 많이 들었던건지 무서우면서도 착한 사람들이었다며

울음을 터뜨린다

 

 

최종 요약

 

1. 프로그램 정식 명칭은

AKB48 네모우스 테레비 스페셜~ 조신한 온천 아가씨 수업 VS 지옥의 한국 해병대 합숙 2시간 축제입니다

 

2. 참여 멤버는

 

아키모토 사야카(あきもとさやか, 秋元才加, Akimoto Sayaka)

요네자와 루미(よねざわるみ, 米沢瑠美, Yonezawa Rumi), 노로 카요(のろかよ, 野呂佳代, Noro Kayo)

오노 에레나(おのえれな, 小野恵令奈, Ono Erena)

우라노 카즈미(うらのかずみ, 浦野一美, Urano Kazumi)

나카야 사야카(なかやさやか, 仲谷明香, Nakaya Sayaka)

 

이렇게 총 6명

 

3. AKB48 멤버들이 두팀으로 나뉘어져서

 

미네기시 미나미(みねぎしみなみ, 峯岸みなみ, Minegishi Minami)

코지마 하루나(こじまはるな, 小嶋陽菜, Kojima Haruna)

마에다 아츠코(まえだあつこ, 前田敦子, Maeda Atsuko)

타카하시 미나미(たかはしみなみ, 高橋みなみ, Takahashi Minami)

 

이렇게 4명은 이바라키 온천 여관으로 촬영하러 가고

아까 여러분이 보신 저 6명은 한국으로 와서 지옥의 해병대 체험한거라고

알고 계시면 될듯 합니다

 

서울 초호화 피부샵에 보내준다고 구라치고

데려온거죠

 

4. 그녀들이 간 한국 해병대 체험 캠프는

충남 태안 해병대 아카데미 입니다

2008년 12월 2일에서 12월 5일까지 3일 있었다고 하네요

 

5.

 

 

1_哔哩哔哩_bilibili

 

www.bilibili.com

AKB48 해병대 특집 1탄 한글 자막 전편

 

 

2_哔哩哔哩_bilibili

 

www.bilibili.com

AKB48 해병대 특집 1탄 한글 자막 후편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