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진국 일본의 본능에 충실한 19곰 테드 곰 인형탈 알바생(AKB48 인기 멤버 코지마 하루나 능욕)

 

AKB48 인기 멤버

코지마 하루나(こじまはるな, 小嶋陽菜, Kojima Haruna) 를 보자마자

반갑다며 능욕해버리는 19곰 테드 곰인형 탈 알바생 ㅋㅋㅋㅋㅋ

보면 볼수록 허허허 그 녀석 참 이란 말이 절로 나오게 될 정도로 엄청 유쾌한 것

같습니다

 

 

1_哔哩哔哩_bilibili

这个游戏玩完我哭了

www.bilibili.com

小嶋陽菜、テッドの“セクハラ”に悲鳴「ひどーい」 映画『テッド2』完成披露試写イベント

 

19곰 테드 이 녀석이 코지마 하루나와 처음으로 만남을 가지는

동영상입니다 미녀라서 그런지는 몰라도 이 녀석 참 엄청 좋아하네요 허허허 그놈 참

 

 

2_哔哩哔哩_bilibili

还原经典,制霸红警,在线对战~

www.bilibili.com

小嶋陽菜、テッドにセクハラされて「ひどい!」 映画『テッド2』舞台あいさつ

 

3분짜리 영상입니다

 

코지마 하루나 옆에 있는 남자 사회자는 아리요시 히로이키(ありよしひろいき, 有吉弘行, Ariyoshi Hiroiki) 라고

일본의 초 인기 게닌 탑 개그맨입니다 사실 저 현장은 19곰 테드 2 무대 인사 시사회 이벤트 현장이라고 합니다

코지마 하루나가 테드의 곰 인형과 첫 대면인지라 처음 뵙겠습니다 라고 인사했는데 이 곰인형 곰생곰사 욕정 곰 테드 녀석이

저렇게 코지마 하루나 껴안고 돌발 행동을 했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테드 이 곰돌이 자세히 보니 절묘하면서도 적절한 손동작 손위치에 머리 손 허리 놀림 이 모든 게 완벽 삼위일체

그 자체군요 허허허 녀석 참 정말 본능에 충실하군요ㅋㅋㅋ 아무리 봐도 남자 같은데 여자일 수도 있겠고요

하여튼 영화에서 저 곰이 원래 좀 응큼하면서도 많이 밝히는 그런 녀석인데 그 콘셉트 설정에 맞추고자 콘셉트 충실하게

려고 저렇게 행동한 게 아닌가 싶습니다 재밌네요 ㅎㅎ

 

코지마 하루나 키가 164cm이니 킬힐 높이 넣으면 174cm 정도 될 텐데 테드 어깨가 코지마 하루나 허리 밖에 안 오네요. 

키 차이가 30cm 이상 나는데 테드 인형 속 사람이 대두 머리가 크다 해도 키가 최고 145cm 미만 밖에 안될 수도 있을 거 같습니다

그러므로 키 작은 여자던지 난쟁이 가까운 남자던지 미성년 남자 중 하나가 아닐까 이렇게도 생각이 드는데 미성년자가 공개적인

행사에서 저런 행동은 쉽게 못할 테고 저런 식으로 행동했을 때 가장 괜찮은 키 작은 여자인 게 아닐까 하고 이렇게도 한번 추측해 봅니다.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