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엔(100원) 아이스크림 가격 올렸다고 대국민 사과 까지 한 일본 국민 아이스크림 가리가리군의 회사 아카기 유업

 

일본의 대표 국민 아이스바 아이스크림 가리가리군(ガリガリ君)

일본 빙과류 제조 업체 아카기 유업(赤城乳業) 이 만든 아이스크림으로

일본에서 정말 인지도 괜찮은 아이스크림들중 하나인데요

 

http://headlines.yahoo.co.jp/hl?a=20160311-00000033-it_nlab-life

 

ガリガリ君、25年ぶりの値上げ 4月1日の出荷分からと赤城乳業

가리가리군, 25년만에 가격 인상. 4월 1일 출하분부터 (아카기 유업)

ねとらぼ 3月11日(金)9時35分配信

 

아카기 유업은 4월 1일 출하분 부터 아이스 크림 가격의 개정을 실시. 25년만에 「가리가리군」 의 가격도

현재 60엔에서 10엔 오른 70엔이 된다. 「아이들의 미래에 투자」 를 위해

 

「가격을 동결 해왔지만, 세계적인 식품 수요 변화와 물류비의 고위 안정, 원래죠와 스틱 등 포장 재료의

수급 압박과 가격 급등, 이에 더해 인력 부족으로 인한 인건비의 현저한 상승으로 이미 자사의 노력으로는

원가 절감이 가능한 수준을 넘어섰다」 는 것이 원인.

 

패밀리 타입의 「가리가리군」 「가츤, 토」 또한 30엔 인상 된다.

 

25년 만에 자사의 대표 아이스크림 가리가리군을 60엔에서 70엔으로

10엔 올리게 된 아카기 유업

 

정확히는 소비세 포함 664원이었던 아이스크림 가리가리군을

이번에 774원으로 올리게 됐다고 합니다.

 

여러분도 잘 아시겠지만 이런 가격 인상은 반도에서는 말할 가치도 없을

만큼 너무도 흔한 너무도 평범한 일입니다. 툭하면 소리 소문 없어 지들끼리 뒤로

짝짜꿍 담합해서 은근슬쩍 온갖 졸렬한 핑계 다 되면서 가격 인상하는 게 반도의

기업들이니까요

 

 

헌데.................

 

 

가리가리군 이번에 10엔 올리게 돼서 죄송하다고 고개 숙이고

국민들(일본인) 을 향해 사죄드리고 있는 아카기 유업 대표 이사(사장) 와

직원 100여 명의 모습 일본 니혼게이자이(日本經濟) 신문 광고 면에 올린 사진

일명 국민들을 향한 사죄의 광고라고 합니다

 

 

111_哔哩哔哩_bilibili

未经作者授权,禁止转载

www.bilibili.com

아카기 유업(赤城乳業) 의 가격 올려서 죄송하다는 국민을 향한 진정성 어린 사과가

담긴 영상입니다

 

그밖에 총정리

 

1. 아카기 유업이 이번에 인상한 10엔은 대한민국 돈으로 100원 정도입니다

쉽게 말해서 저 상황은 25년간 아이스크림 가격 동결 해오다가 이번에 100원 올렸다고

사장까지 나와서 죄송하다고 저러고 있는 거예요 ㅋㅋㅋㅋㅋㅋ 사... 사스가...

반도에서는 절대 상상조차 할 수 없는 모습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여러분이 보고 오신 저 영상은 작곡가 다카다 와타루(高田渡) 의 가격 인상(値上げ) 이라는 곡과 함께 아카기 유업의

이노우에 히데키 대표 이사와 직원 100여 명이 고개 숙여 사과하는 모습을 담고 있습니다.

 

3. 가격을 인상하고 싶지 않았어~ 연내 인상은 생각하지 않았어~ 지금이라도 인상을 보류하고 싶어~ 라는 가사와 함께

영상에는 25년간 버텼지만 결국 가격을 인상하게 됐다는 자막이 올라옵니다.

 

4. 아카기 유업의 진심 어린 이 사과는 일본인들의 마음에 진하게 와닿아서 크게 호평을 받았다 합니다.

 

5. 지난 2016년 4월 1일 일본 새 회계연도가 시작되면서 일본 제과업을 포함한 식품 업계는 원자재 및 인건비 인상을 이유로

가격을 최소 8%에서 최대 35%까지 인상했습니다. 그런즉 아카기 유업도 이 기류에 편승해 아이스크림 가리가리군의 가격을

25년 만에 인상한 것이라고 합니다.

 

6. 일본의 일반 아이스크림 가격은 평균 124엔(약 1270원) 이것만 봐도 알 수 있듯이 가리가리군은 오늘날 일본의 국민 아이스크림

이라고 불리며 어디서든 팔고 가격도 무지 싼 아이스크림입니다 맛은 평범 한데 하여튼 맛없지는 않아요

 

오랜만에 필자와 함께 다 같이 외쳐 봅시다 여러분

사스가 갓본.......... ㄷㄷㄷ 반도는 조선 시대 내내 공자왈 맹자왈 그 원시시대 고대 상형문자 수준인 미개한 중국 한자만

붙잡고 주구장창 그것만 외쳐대느라 상업 마인드가 아직도 부족해서 그런 것일까요? 아직도 이런 면에서는 확실히 반도가

열도 따라가려면 까마득하네요....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