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러브 라이브 가상 아이돌 코이즈미 하나요한테 단체로 낚인 문재인씨 팬클럽 대깨문 수준 클라스

 

매우 혼란한 상황이지만 전쟁은 피해야 하며 대화의 길을

찾아 보아야 한다

 

- 일본 코이즈미 하나요 국방부 장관 -

 

베충이들아 일본 국방장관도 종북 빨갱이냐?ㅋㅋㅋㅋ

 

 

자 그럼 이 댓글에서 말하고 있는 코이즈미 하나요가 도대체

누구냐고요??

 

 

네 그렇습니다 일본 러브 라이브!(ラブライブ!) 의 가상 아이돌 뮤즈(μ's) 의 멤버

코이즈미 하나요(小泉花陽) 짱입니다 ㅋㅋㅋㅋ 하나요 짱 아이돌 활동하랴 여고생이니 학교 다니랴

엄청 바쁠 텐데 이제는 국방부 장관 일까지 ㄷㄷ 요새 정말 열 일 하고 다니나 보네요 허허허

 

 

그나저나 역시 내 청춘 러브 코메디는 잘못 됐다(やはり俺の青春ラブコメはまちがっている) 의

히키가야 하치만(比企谷八幡) 에게 낚여서 파닥거리던 박근혜 대통령 팬클럽 태극기 박사모 들이나

 

허구한 날 울 이니 이니 타령하는 얘들 문재인씨 지지자 문빠들이나 이렇게 놓고 보니

시 무언가 이 두 집단 사이에는 가슴 한편에서부터 뜨겁게 통하는 그런 구석이 있는 것 같습니다

 

울 이니한테 도움 되겠징 하면서 저 댓글에 생각 없이 공감 찍어준 200명 넘는 문씨 팬클럽

속칭 달빛 기사단 문빛 기사단 문꼴 오소리 애들아 앞으로는 제발 니들 머리는 써가면서 이니 타령

하고 다녀라 알았냐?

일본에는 국방부가 없단다 방위성이랑 방위성 장관 방위 대신은 있어도 ㅠㅠ

 

진영을 떠나서 좌우를 떠나서 저딴 것에 낚여서 공감 찍는 무지성 무논리 무이성의 중생들을

보고 있으면 과연 이 반도 대한민국이 민주주의를 할만한 민도를 갖춘 나라이긴 한 걸까

전생에 나는 도대체 무슨 짓을 저질렀길래 저딴 것들과 함께 평생을 한국인이라는 이름하에

묶여있어야 하는 걸까 싶어 깊은 생각에 자꾸 빠지게 됩니다 ㅠㅠ 휴우 씨파...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