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시녀 걸그룹 아이돌 노기자카46(乃木坂46) 나나세마루 나쨩 니시노 나나세 유카타 모음 달려보겠습니다

 

 

 

일본 최고의 스시녀 걸그룹 아이돌 노기자카46(乃木坂46) 을 현재 먹여 살리고

있는 인기 멤버

 

나쨩 니시노 나나세(にしのななせ | 西野七瀬 | Nishino Nanase)

마낫땅 아키모토 마나츠(あきもとまなつ | 秋元真夏 Akimoto Manatsu)

마이얀 시라이시 마이(しらいしまい | 白石麻衣 | Shiraishi Mai) 입니다

 

노기자카46 4번째 싱글 세이후쿠노 마네킹 교복(제복) 의 마네킹(制服のマネキン) 때

마나츠가 갑자기 갑툭튀해서 팔복신에 못 들고 선발 3열로 밀렸다고 엄마한테 나 오사카로 다시 돌아가고

싶다고 징징징 거리고 1년간 마나츠를 유령 취급하고 이에 마나츠도 빡쳐서 서로 아는 척 안 하고 유령 취급했던

두 사람인데 시간이 약이라고 했던가요? 이제는 둘이 사이 정말 많이 좋아진 것 같습니다

 

자 그럼 오늘은 앞서 공헌한 데로 보는 것만으로도 사랑스러운 그녀

니시노 나나세(にしのななせ, 西野七瀬, Nishino Nanase) 유카타 모음 한번 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떤 머리 어떤 스타일의 유카타를 입어도 굴욕 없는 니시노 나나세 짱

참고로 유카타 허리띠 오비 저거 있지 않습니까

저의 스시녀 여자친구 말에 의하면 살 조금이라도 찌면 꽉 쪼이는 감이

있어서 불편할 수도 있다고 하더군요

 

여름에 유카타 입은 모습이 너무 귀여웠지만 그래도 내색 안 하고

장난으로 제가 어 XXX 조금 살찐 것 같은데 하고 개드립 쳤더니

한글 패치 완료돼서 평소에는 한국어 정말 잘하던 애가 당황했는지

일본어로 어? 진짜야 그럴 리가 없는데 하며 이리저리 지 몸 둘러보며

급정색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보는 것만으로도 흐뭇한 미소가 흘러나오는 

저의 오시인 넘사 개존예 오사카 여신 둘기 나나세마루

오늘도 저는 이렇게 둘기어천가를 불러 봅니다

니시노 나나세 파이팅

니시노 나나세 다이스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