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경찰 일본 여경의 범인 진압과 K국 한국 경찰 한녀 여경의 범인 진압 비교

 

 

1_哔哩哔哩_bilibili

 

www.bilibili.com

나고야역(名古屋駅) 에 갑작스럽게 나타나서

역 안을 공포의 도가니로 몰아넣으며

칼을 들고 나대기 시작한

사람

 

그러자 신고를 받고 출동한

일본 경찰(나고야 현경으로 추정) 들이

바로 범인 검거에 들어가는데

 

여기서 정말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몹시 놀라운 점은 방패를 든 여경과

남경이 2인 1조로 용감하게 칼을 든 현행범 진압에 들어갔다는 겁니다

 

K국의 자랑스러운 K한녀 한국 경찰 한국 여경이었으면

저 모습은 꿈속에서조차도 쉽게 상상하기 매우 힘든 일이죠

왜냐고요? 한녀 여경은 저런 상황에 닥쳤을 경우

옆에서 아무것도 안 하면서 오또케 오또케 하는 게

그들의 주요 업무이니까요

 

 

3_哔哩哔哩_bilibili

 

www.bilibili.com

나고야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남경 여경 구분 없이 평등하면서도 대등하게

자신이 맡은 책임과 의무를 다하고 있는 나고야 여경의 모습

 

그렇지요 맞습니다 옳게들 보셨습니다

저런 게 바로 입으로만 하는 남녀평등 양성평등이 아닌 진정한 남녀평등 양성평등의 올바른 예라고

할 수 있겠지요

 

자 이제 평산마을 문방궁의

그 멍멍이 새끼로 인해 숫자가 5년간 엄청나게 증가한

자랑스러운 K국 K여경 한번 살펴봐보겠습니다

 

 

5_哔哩哔哩_bilibili

 

www.bilibili.com

 

 

6_哔哩哔哩_bilibili

又撩又冷淡的性感,太绝了!

www.bilibili.com

여성 시위자 한 명 당하지 못해서

떼거리로 달라붙는 K여경들

참고로 이 모습 인터넷상에서 벌떼 여경이라고

온갖 비아냥과 조롱을 받았던 안타까운 모습입니다

 

진짜 하고 싶은 말 존나게 많지만

필자 할말하않 하겠습니다

쟤들 일선 현장에서 하는 모습 보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음의 의미는 여러분의 해석에 맡기겠습니다

여경 체력시험 기준 한번 찾아보세요 ㅎㅎ

 

 

 

 

군과 경찰은

국민의 생명과 신체 및 재산을 보호하고 

공공의 안녕과 질서를 유지해야 하는 막중한 의무와 책임이 있는

조직인 만큼 그 무엇보다도 실력 지상주의가 최우선 되어야 하고

남녀평등 양성평등이나 정치적 이해득실에 따라 조직이 이리 흔들렸다 저리 흔들렸다 하면

절대 안 되는 조직인데

 

한반도 역사상 최악의 남페미 문재인과 더불어민주당 586 운동권 스윗 한남 남페미들에 의해

병들기 시작해서 완전히 맛 가기 일보 직전인 이 안타까운 현실

제발 좀 깨어나는 국민들이 날이 갈수록 많아지기만을 바랄 뿐이다

피해는 결국 온전히 국민들의 몫이 될 테니까

 

 

노처녀 페미 한녀들이 퍼뜨리는 한국여자 일본여자 똑같다는 양비론 팩트 진실을 알아보자

지난해 혼인 건수 최초로 20만 건대 붕괴 황혼 이혼 건수는 10년 새 배 이상 늘어 결혼 생각 없는 30대 초 88년생 혼인율 37% 83년생 67% 여전히 자신들의 서식지 각종 여초 카페에서는 한남 거리며 온

yskh03241110japan.tistory.com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