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카미치 시리즈 스시녀 걸그룹 아이돌 노기자카46(乃木坂46) 이 부른 AKB48 노래 헤비로테이션(ヘビーローテーション)

 

 

2222_哔哩哔哩_bilibili

哔哩哔哩同步直播徕芬新品发布会,邀您一起见证!

www.bilibili.com

요즘 정말 최고의 주가를 올리며 파죽지세로

최강의 스시녀 걸그룹 아이돌로서 명성을 다져가고 있는 처자들이죠

AKB48의 배다른 동생 그룹 노기자카46(乃木坂46) 이 부른

언니 AKB48의 대표 히트곡이자 인기곡 노래 헤비로테이션(ヘビーローテーション)

 

 

 

 

참고로 이 헤비로테이션은 ABK48의 17번째 싱글 음반 및 표제곡이구요 

사랑하는 포춘쿠키(恋するフォーチュンクッキー) 와 함께 AKB48의 대표 히트곡으로 지금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노래입니다.

 

암튼 제가 노기덕후이므로 웬만해서는 빼애애애애애애애애액 AKB48보다

마이얀 시라이시 마이(しらいしまい, 白石麻衣, Shiraishi Mai) 랑

나쨩 니시노 나나세(にしのななせ, 西野七瀬, Nishino Nanase) 가 더 잘하거든욧

울 나나세마루 둘기짱이 킹왕짱이거든욧 둘기 다이스키 AKB48 아웃 빼애애애애액

하고 싶은데

 

노기자카46 멤버들이 AKB48 노래 부르는 거 보니 확실히 사카미치랑 48 계열 차이가 별거 아닌 거

같으면서도 확연하긴 하네요 그리고 결정적으로 마이얀 시라이시 마이짱이 그분의 카리스마와

포스를 전혀 못 따라가는 것 같습니다 시라이시 마이짱이랑 노기자카46 멤버들은 그냥 하나같이

다들 청순 발랄 귀염 청초 귀티 나는 부잣집 사립 학교 아가씨스럽기만 하네요

아무리 노기덕후라도 인정할 건 솔직하게 인정할 줄도 알아야지요 아 여기서 제가 말하는 그분이

누구냐고요?

 

초창기 AKB48을 이끌며 마에다 아츠코(まえだあつこ, 前田敦子, Maeda Atsuko) 와 함께 정말 큰 사랑을

받았었던 본의 아니게 2인자 이미지가 씌어있는 그녀

오오시마 유코(おおしまゆうこ, 大島優子, Oshima Yuko) 이분 말입니다 ㅋㅋㅋ

 

 

하여튼 끝으로

AKB48 파이팅!!!!!!!!!!!!!!!

노기자카46 파이팅!!!!!!!!!!!!!!!!!!!!!!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