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에서도 화제가 된 일본의 퀴즈 프로그램 출제 문제 수준 클래스와 어느 할아버지

 

 

반도 대한민국에도 알려지며

저 할아버지 힘숨찐 숨겨진 고수였던 거 아니냐 하며

화제가 됐었던 짤이죠

 

일본 NHK의 한 퀴즈 프로그램에 저 할아버지가 출연했고 저 사진 짤 상황은 할아버지가

최종 단계까지 올라가서 이 문제만 맞추면 천만 엔을 받게 되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할아버지한테 출제된 문제가 ㅋㅋㅋ

 

과자를 좋아하는 요정들이 활약하는 애니메이션화도 된 다나카 로미오(田中ロミオ) 작의

라이트 노벨(輕小說 Light Novel ライトノベル) 이 뭐냐고 묻는 문제 ㅎㅎ

 

4지 선다형에 선택 문항으로 나온 것들은 각각

 

바케모노가타리 괴물이야기(化物語 Bakemonogatari)

액셀 월드(アクセル・ワールド ACCEL WORLD)

인류는 쇠퇴했습니다(人類は衰退しました)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とある魔術の禁書目録 Toaru Majutsu no Index)

 

참고로 라이트 노벨이란 대중 소설 분류의 하나로, 일반적으로는 만화풍의 삽화가 들어간

작은 판형의 소설 쉽게 말해서 소설 중간에 만화나 애니메이션 같은 그림이 들어가는 소설책을

일컫는 겁니다.

 

할아버지 강제 덕밍 아웃 시키는 일본의 퀴즈 프로그램 출제 문제 수준 클래스ㅋㅋㅋㅋㅋㅋㅋ

대박이네요 이 나쁜 방송국 자식들 그렇게 천만 엔 주기 싫었으면 주기 싫다고 말로 하든가 잔인하네요

그나저나 끝으로 저 퀴즈 할아버지가 맞췄을지 떨어졌을지 궁금해하실 분들 위해 전해지는 후기를

적자면 방송을 본 일본인들이 그러는데 할아버지가 문제를 맞혔고 그 후 훗 가소로운 것들이라고

말하는듯한 표정을 저렇게 지었다고 하네요 모르지요 우연이었는지 사실은 숨은 라이트 노벨 고수였는지

진실은 그저 할아버지만 아는 거 아니겠습니까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