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B48 미야와키 사쿠라 꿈에서 Kiss me!(夢でKiss Me!)

 

 

clipddddddd_哔哩哔哩 (゜-゜)つロ 干杯~-bilibili

 

www.bilibili.com

일본 스시녀 아이돌 그룹 AKB48 

요코야마 팀 A의 극장 공연 세트리스트 

M.T에게 바친다(M.T.に捧ぐ) 수록곡 꿈에서 Kiss me!(夢でKiss Me!) 

 

여기서 MT는 타카하시 미나미(たかはしみなみ, 高橋みなみ, Takahashi Minami) 를

말하는 거라고 합니다

 

유키링 카시와기 유키(かしわぎゆき, 柏木由紀, Kashiwagi Yuki) 도 이 노래 한번

솔로로 부른 걸로 제가 알고 있는데 지금 여러분이 보고 계신 이 영상은

미야와키 사쿠라(みやわきさくら 宮脇咲良 Miyawaki Sakura) 솔로 버전 꿈에서 KiSS me! 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영상 속 저 때가 2016 제1회 AKB48 그룹 동서 대항가합전 때로 아직 미야와키 사쿠라 꾸라가 한국으로

건너오기 전 HKT48 이랑 AKB48 활동 전념하던 시절 모습이에요 헌데도 4년 전이나 지금이나 변함없이

상큼하니 귀여운 사쿠라 땅 정말 보면 볼수록 미소가 절로 나오게 되는 것 같습니다

 

AKB48 팀 A 7th Stage M.T.에게 바친다

여기에 좋은 노래 많으니까 꼭 각자 찾아보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그나저나 감미로운 미야와키 사쿠라 짱의 목소리에 밝고 사랑스러운 모습까지 다 좋은데

꿈에서 Kiss me! 가사가 참 허허허 사귀어 주지 못해서 정말로 미안해 혹시나 내가 중요하다면

부탁할게 시간을 줘 내가 어른이 될 때까지 상냥하게 안아줘 안돼 지금은 안돼

딱 AKB48 팬들 AKB48 오타쿠들 취향 저격 맞춤형 가사 아닌가 싶어지네요 ㅋㅋ

뭐 귀엽긴 하죠

 

 

 

AKB48 카시와기 유키 꿈에서 Kiss me!(夢でKiss Me!)

카시와기 유키 꿈에서 Kiss me! 유키링의 귀여운 무대 꿈에서 키스미 입니다 은근히 보기보다 몸매도 좋고 여성스러운 AKB48의 카시와기... blog.naver.com 제가 개인적으로 참 좋아하는 노래 AKB48 꿈에

yskh03241110japan.tistory.com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