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택시 기사 투잡 하는 미녀 스시녀 모델 겸 택시 드라이버 이쿠타 카나(生田佳那)

 

 

 

 

이쿠타 카나(Ikuta Kana 生田佳那 いくたかな)

 

생년월일: 1991년 12월 18일

출신지: 일본 나가노현(長野県)

혈액형: B형

키: 150cm

몸무게: 41kg

쓰리사이즈: B81- W60- H80cm

출신 학교: 일본 릿쿄 대학교(立教大学 りっきょうだいがく)

 

트위터

https://twitter.com/ikutkaana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ikutakana/

 

블로그

https://www.diamondblog.jp/official/ik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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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美人タクシー】 生田佳那 タクシードライバーになったワケとは?

 

이쿠타 카나가 택시 기사가 될 수밖에 없었던 이유가

잘 담겨 있는 영상입니다 볼만해요

 

이쿠타 카나 이 처자 원래 대학교 때 스타 매니지먼트한테 발굴되면서 모델 일을 시작했던 처자로

원래 직업은 모델 겸 연예인입니다 지금도 그녀 스스로도 자신의 꿈 목표는 여배우라고 할 정도니까요

허면 그녀는 도대체 어찌하다가 부업 겸 투잡 알바로 저렇게 택시 기사까지 하게 된 것일까요?

모델일만 전념해도 될 것을 왜 굳이 투잡을 저렇게 뛰고 있는 걸까요?

 

그 이유는 정말 별거 아니라고 합니다 모델 직업의 특성상 활동 수명도 짧고 경쟁도 너무 치열한데다가

수입이 불안정하여 생활고 때문에 평소에 그녀가 고민이 많았는데 고민 끝에 일본의 한 택시 회사의

드림 프로젝트에 응모 여기서 최종적으로 대상을 수상함에 따라 택시 운전대를 잡고 택시 기사가 됐다고

하는데요

 

참고로 제가 말한 한 택시 회사는 일본 아스카 교통(飛鳥交通) 을 말하며 이 드림 프로젝트란

택시 기사로 돈을 벌어서 자신의 꿈을 실현시키는 그런 프로젝트라고 합니다. 쉽게 말해서

일과 꿈 두 마리의 토끼를 응원하는 드림 프로젝트 택시 드라이버로 운행 일을 하면서도

한편으로는 열심히 준비해서 자신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일본 택시회사 아스카 교통이 물심양면

도와주는 계획을 말하는 건데요 

 

그런즉 좀 더 덧붙이자면 어중이떠중이 개나 소나 마음만 먹으면 쉽게 택시 기사할 수 있는

반도 대한민국과 달리 일본은 택시 기사 한번 되는 것도 은근히 까다롭고 엄격해서 택시 기사 시험 합격률이

20% 밖에 안될 정도로 택시 한번 모는 것도 까다롭고 애매하면서도 어려운 나라인데요

 

헌데 그녀는 운전 경험이 풍부한 남자들도 갸우뚱거리고 어려워서 난처해한다는

이 시험에 바로 한방에 붙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렇게 부업 겸 알바로 택시 기사 투잡 뛰고 있는 거라고 하네요

허허허 현재 평균적으로 주 3회 근무를 하고 있다고 하고요 밤보다 낮에 만날 확률이 더 많다고 합니다

도쿄 23구 내에서 근무한다고 하네요 주근무지는 시부야

말이 23구지 도쿄가 서울보다 인구도 많고 도시도 크고 더 복잡한 건

상상을 초월할 정도니까 아무리 낮이라지만 그 업무 강도는 보통내기가 아닐까 싶어집니다

 

2016년 3월 당시에는 벌써 1년 반의 훌륭한 경력을 가진

어엿한 택시 기사 미녀 택시 드라이버로 이름을 날리게 됐다는 그녀

이쿠타 카나

 

모델, 탤런트, 배우 활동을 하면서 투잡으로 택시 운전까지 병행하고 있는 걸로 봤을 때

아스카 교통의 드림 프로젝트를 발판으로 삼아 이 기회를 토대로 좀 더 안정적인 여배우로서의 삶을 위한

재기의 밑거름으로 삼고자 하는 게 아닌가 싶은데

 

반도였으면 암만 주둥이로는 남녀평등 양성평등 평소에 잘도 떠들어대도 실상은 그 누구보다도

여전히 고리타분하고 고정적이면서도 근시대 구시대적인 레퍼토리 프레임 성차별적인 성역할 관념에

빠져있는 무리들 그 페미 한녀들이 어맛 여자가 어떻게 저렇게 힘들고 어렵고 위험하고 더러운 일을 할 수 있나요

나 기분 상했어하면서 상상도 못했을 일인 텐데

 

남성도 하루 종일 하기 힘들다는 택시 드라이버 일을 한다니 참 대단하고 배울 점도 많고

당찬 처자라고 생각합니다 운전을 하면서 많은 사람을 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운전도 익힐 수 있고

또 많은 지식을 배울 수 있게 되어 택시 기사 일이 아주 마음에 든다는 이영애+ 남상미 하위 호환 버전의

이쿠타 카나 파이팅

 

그밖에

 

일본 깡촌 나가노현 출신답게 그녀가 태어난 곳은 주변이 온통 산이라 자동차가 없으면 생활이 불가능한

환경인 시골이었고 그렇기 때문에 고향 주민들 대부분이 자기들 가족수만큼 차량을 보유하고 있는 동네라고

합니다 그녀의 가족들 또한 가족수만큼 차량을 보유하고 있었기에 자동차가 집에 총 4대나 있었다고

하고요

 

이렇게 차는 그녀의 일상에서 어린 시절부터 너무나 친근한 존재였기에 어렸을때 부터 빨리 운전해 보고

싶어라는 생각을 하고 있었고 이런 생각이 바탕이 됐는지 남들보다 훨씬 빠른 18세에 바로 운전면허를 취득하게

됐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쿠타 카나 그녀가 직접 밝힌 자신만의 택시 운전 노하우에 따르면

자신의 택시에 탑승한 승객의 안전이 무엇보다 가장 최우선이기에 과속을 하지 않고

차량 간 거리를 충분히 확보하는 것이 기본이며 인도에서 사람이 불쑥 튀어나온다든지 파란색 불이 황색 불로

갑자기 바뀌거나 자전거, 오토바이 등이 끼어들기를 시도하는 등의 혹시 모를 상황을 늘 염두에 두면서

운전하면 저절로 안전 운전이 될 수밖에 없다고 하는데 이런 것만 봐도 정말 착하고 개념 찬

처자가 아닐까 싶어지는 대목인 것 같습니다 택시 기사 중에 이런 마인드 가진 사람 지금까지

보지를 못했었던 것 같은데 말이죠

 

일반적인 흔한 모델로만 머물러 있었다면 쉽지 않았을 텐데 투잡으로 택시 운전을

그녀가 선택하게 된 뒤 입소문을 점점 타면서 청순한 외모를 가진 미모의 여성 택시 드라이버라는

명성과 함께 일본 전국적으로 화제가 되기 시작했고 그에 따라 그녀가 운전하는 택시회사의 이름을

묻는 문의 및 대중의 온갖 관심을 받으며 각종 방송과 언론에서도 러브콜이 쏟아져 들어오게 돼서

방송 쪽일이 많아지고 택시 운전대 잡고 택시 운행하는 시간은 점점 갈수록 줄어들고 있다고

하는데요

 

워낙 운전 자체를 좋아해서 스트레스 해소용으로 딱인지라 아무리 모델일 방송일이 많아지고 바빠지더라도

일주일에 2일 정도는 아스카 교통(飛鳥交通) 소속의 미녀 택시 드라이버로서 택시 운전을 하는데 전념

하고 있다는 그녀

 

택시로 이곳저곳을 이동하며 주변의 경치를 즐길 수 있고 사계절의 변화도 느낄 수 있으며

승객의 연령 폭도 넓고 대화가 없는 경우도 많지만 같은 공간에서 수분에서 수십 분 동승한다는 것

자체가 자신에게는 색다른 즐거움인지라 이점이 정말 좋다고 하는 이쿠타 카나

아직 자가용은 없지만 나중에 차를 사게 된다면 자신은 키가 작기 때문에 좀 큰 차를 사고 싶다고도

하는데요

 

일이 잘 풀려서 방송일이 늘어나도 될 수 있는 한 택시 운전은 계속하고 싶다는 걸로 보아

꾸준히 도쿄에서 택시 운전하는 그녀의 모습을 앞으로도 변함없이 볼 수 있을 것 같은데

투잡 다 성공해서 좋은 일만 가득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이쿠타 카나 파이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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