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 대한민국에서 화제중인 스시녀 걸그룹 아이돌 케야키자카46 두 사람의 계절(二人セゾン 후타리 세종) 히라테 유리나의 풍차 돌리기 안무

 

천재 명 프로듀서?? 아키모토 야스시(あきもと やすし | Akimoto Yasushi) 

PD의 또다른 작품이자 노기자카46(乃木坂46) 의 자매 그룹 타이틀을 달고 

2015년 8월 21일 탄생한 스시녀 아이돌 케야키자카46(欅坂46)

 

2016년 11월 30일 발매 초동 판매량 442322장의 빛나는 위엄을 달성한

케야키자카46 그녀들의 세번째 싱글 두 사람의 계절(二人セゾン) 한국에서는

후타리 세종(후타리 세존, 후타 세종) 이라고도 불리우는 노래입니다

 

 

 

히라테 유리나 풍차 돌리기

반도에서도 매번 화제가 됐었던 그녀들의 안무죠 케야키자카46은 정말 안무 하나 만큼은 특출 그자체 였었...

blog.naver.com

노기자카46의 자매 그룹으로 출발해서

자신들만의 존멋 카리스마에다가 노기자카46 언니들의 청순한 아가씨 스러움 까지 더해서

요새 파죽지세로 기세가 정말 장난 아닌 스시녀 걸그룹

케야키자카46 그녀들의 두사람의 계절 무대 그리고 특히더 돋보이는 케야키자카46의 카리스마 센터

히라테 유리나(ひらてゆりな | 平手友梨奈 | Hirate Yurina) 의 풍차 돌리기 독무(안무) ㅋㅋㅋㅋㅋ

 

저렇게 혼자서 팔 존나게 열심히 뺑뺑 돌리면 어깨 괜찮을지

모르겠어요 ㅋㅋㅋ 참신하고 신박한거 같으면서도 또 한편으로는

좀 병맛스러운거 같기도 하고 오만가지 생각이 다드네요

어쨋든 반도나 열도나 맨날 걸그룹들 소녀 다운 안무만 이때까지

하던거 생각하면 전혀 생각지도 못한 정말 신개념 안무인거 같습니다

 

여러분이 위에서 보신 영상에서 혼자서 앞에서

풍차 돌리기 팔 존나 열심히 돌리기 하던 처자입니다

히라테 유리나라고 하구요 2001년생 입니다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