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기자카46(乃木坂46) 당케 쉔(ダンケシェーン)

 

 

노기자카46 당케쉔

당케쉔을 틀어놓고 자기들끼리 잘노는 노기자카46 멤버들의 모습 이제 한명 남고 다 졸업 했네요 ㅠㅠ 노기...

blog.naver.com

갓쿠동 이쿠타 에리카님과 유쾌한 친구들의 당케 쉔 강좌

 

어린 일본 소녀들이 얼마나 아저씨 스럽게 유쾌하게 잼께 놀수 있는지

보여주는 소장 가치 만땅인 영상입니다 목에다가 각자 하나씩 오시 타올 걸고 있는게

존나 탐나네요 ㅋㅋㅋㅋ

 

 

노기자카46 당케쉔

당케쉔을 틀어놓고 자기들끼리 잘노는 노기자카46 멤버들의 모습 이제 한명 남고 다 졸업 했네요 ㅠㅠ 노기...

blog.naver.com

노기자카46 당케 쉔

 

 

 

나나세마루 둘기짱 니시노 나나세가 첫번째 센터를 맡은 싱글이자

노기자카46 그녀들의 8번째 싱글인

깨닫고 보니 짝사랑(気づいたら片想い) 커플링 곡이자 유닛곡인 노래 당케 쉔

 

 

당케 쉔 참여 멤버

 

나나세마루 니시노 나나세(にしのななせ | 西野七瀬 | Nishino Nanase) 

캡틴 사쿠라이 레이카(さくらいれいか | Sakurai Reika 桜井玲香) 

킹, 이꼬마 이코마 리나(いこまりな | 生駒里奈 | Ikoma Rina)

이케맨(이케멘) 와카츠키 유미(わかつきゆみ | 若月佑美 | Wakatsuki Yumi)

 

사유링고 마츠무라 사유리(まつむらさゆり | 松村沙友理 | Matsumura Sayuri)

마이마이 성모님 후카가와 마이(ふかがわ まい | 深川麻衣 | Fukagawa Mai)

이쿠짱 이쿠타 에리카(いくたえりか | 生田絵梨花 | Ikuta Erika) 

미오나 호리 미오나(ほりみおな | 堀未央奈 | Hori Miona) 

 

 

얏빠 노기자카 다나!

정말 신나고 흥이 넘치는 유쾌한 노래입니다

독일에서 태어난 이쿠타 에리카가 센터인 노래가 아닐까 하는 소문이 돌았었는데 

알고 봤더니 그 소문이 사실이었던 노래이기도 합니다

참고로 당케쉔은 독일어로 감사합니다 라는 뜻이고 당케까지만 하면 고마워/감사합니다 인데 뒤에 쉔 

붙여서 더 경어의 표현 진심으로 고맙단 뉘앙스 감사합니다 뭐 이런 뜻이라고 하네요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