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2월 20일 뮤직스테이션에 출연 45번째 싱글 사쿠라 부르다가 벚꽃 폭탄 맞는 아라시(嵐)

 

일본의 국민 아이돌 일본 역대 아이돌 판매량 3위

쟈니스 사무소(ジャニーズ事務所) 소속의 남성 5인조 그룹 아라시(あらし | 嵐 | Arashi)

 

멤버

 

오노 사토시(おおのさとし | 大野智 | Ohno Satoshi), 사쿠라이 쇼(さくらいしょう | 櫻井翔 | Sakurai Sho)

아이바 마사키(あいばまさき | 相葉雅紀 | Aiba Masaki), 니노미야 카즈나리(にのみやかずなり | 二宮和也)

마츠모토 준(まつもとじゅん | 松本潤 | Matsumoto Jun)

 

아라시의 45번째 싱글 사쿠라(Sakura)

 

2015년 2월 20일 일본 음악방송 뮤직스테이션에 출연한

아라시(あらし | 嵐 | Arashi)

 

헌데......

 

 

 

 

 

 

 

 

일본 아사히TV 뮤직스테이션(ミュージックステーション) 엠스테 무대에서 사쿠라를

부르고 있는 아라시 멤버들을 향해 쏟아지는 벚꽃 폭탄들 보이십니까 여러분?ㅎㄷㄷㄷ

뮤직스테이션 제작진의 열정 성의 책임감 직업정신 장난 아니네요 진짜 ㅋㅋㅋ

이왕 뿌릴려면 적당히 뿌려줘야지 너무 과했던거 같습니다 재밌네요

 

참고로 벚꽃이 자꾸 입에 들어가서 힘들었다는 피드백 뒤 다음 방송때부터는

뮤직스테이션 엠스테 제작진이 적당량의 벚꽃을 저렇게 아라시에게 뿌려줬었다고 합니다

 

아라시 파이팅!!!!!!!!!!!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