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와 딸의 7일간, 리갈하이의 그녀 일본 스시녀 연예인 각키 아라가키 유이 한국어 인사

 

 

 

시부야 15(Sh15uya) 부터 시작해서 드래곤 사쿠라(ドラゴン桜), 걸 서클(ギャルサー) 등의 작품 활동을 통해

입지를 다진뒤 마이 보스 마이 히어로(マイ☆ボス マイ☆ヒーロー), 아빠와 딸의 7일간(パパとムスメの7日間)

스마일(スマイル), 코드 블루(コード・ブルー) 등을 통해 순식간에 일본 연예계를 이끌 차세대 대표 주자로 까지

성장하게 된 그녀 아라가키 유이

 

일본 오키나와 출신이라 하구요 요새 교복 각키는 진리라는 말과 함께 반도 대한민국에서도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중입니다 제가 봤을때도 쉬원쉬원한 일본인 답지 않은 기럭지와

각키 스마일로 정리 되는 환한 미소 그리고 보면 볼수록 사랑스러운 여신 비주얼 까지 정말 

미래가 기대되는 처자라고 평가를 내리고 싶습니다

 

뭔 행사인지는 안타깝게도 오래된 영상이라 제가 잘 못알아보겠으나

자신의 한국인 팬들이 참석 했다는 말을 듣고 놀라며 앙용하세요 하고

한국어 인사 선보이고 있는 각키 ㅎㅎ 진짜 반도에 살면 지겹도록 매일 하루에도 수천번씩

듣는 그 말이 이렇게 귀여운 말이었던건지 각키 덕분에 확실하게 알게 되네요

앙용하세요 ㅎㅎ 하고 한국어 하는 아라가키 유이 너무너무 귀여운것 같습니다 허허허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