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로 연예계 활동을 한다는 일본 최고 금수저 아이돌 사카미치 시리즈 스시녀 걸그룹 아이돌 케야키자카46 캡틴 스가이 유우카

 

 

 

스가이 유우카(すがいゆうか | 菅井友香 | Sugai Yuka)

 

1995년 11월 29일생 사수자리 돼지띠

신장: 163.5cm

혈액형: AB형

 

http://www.keyakizaka46.com/s/k46o/artist/11?site=k46o&ima=0832

공식 프로필

 

http://www.keyakizaka46.com/s/k46o/diary/member/list?site=k46o&ima=0844&ct=11

블로그

 

가족들이랑 군마에 여행을 갔어요

 

칸무리 방송 케야키라고 쓸수 없어?(欅って、書けない?) 에 출연해서

정월 연휴 어떻게 보냈는지 이야기 하고 있는중인 스가이 유우카 짱

 

매년 어딘가 가는거야?

 

별장에.....

 

별장이라는 단어를 현실에서 쓰는 여자

스가이 유우카 ㅋㅋㅋㅋㅋ

 

 

별장 어디???

 

카루이자와(軽井沢) 에....

 

헤에에에에에엥에에에에!!

 

 

기립

역시 진짜 맞잖아!!!

 

 

일본 나가노현 카루이자와는 일본에서 고급 휴양지 부자 동네 부자들 세컨드 하우스로 

유명한 곳입니다 왕실 휴양지도 있는곳이에요

그런즉 카루이자와에 별장이 있는 정도면 진짜 재벌급이거나 집안에서 국회의원

수상 정도는 나와야 한다는 말도 있습니다

 

참고로 명탐정 코난(名探偵コナン) 의 스즈키 재벌 스즈키 소노코(鈴木園子) 와

꽃보다 남자(花より男子) 도묘지 츠카사(道明寺司) 도 카루이자와에 별장을 보유중인것으로

나오며 오란고교 호스트부(桜蘭高校ホスト部) 애들도 카루이자와에 있는 별장에 놀러가곤 하는 

모습으로 나옵니다

 

한마디로 말해서 카루이자와 별장이라는 말은 일본에서 부자라는 상징성이 있는 말이다

이거에요

 

난로! 난로가 있어!!

 

그래요 스가이 유우카 짱 카루이자와 별장의 벽난로입니다

 

눈 내린 경치 만끽하며 느긋하게 목욕 가능 

 

난로에서는 감자 굽는 거만...

이라 해도 이미 그녀의 말은 아무에게도 안들리는중

 

얘는 진짜 배기야 

계속 혼자서 감탄중인 게닌 츠치다 테루유키(つちだてるゆき | 土田晃之) 상 ㅋㅋㅋㅋ

 

그뒤 스가이 유우카 짱네에서 정월연휴에 먹은게 나오는데

과일이랑 케이크랑 와인등등이 차려져 있는거 다들 보고 계십니까 여러분?

근데 식탁에 고양이(톰) 가 앉아 있네요 허허허

 

MC: 고양이 먹이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저 고양이 스코티시 폴드라고 엄청 비싼 종입니다.

 

술 얘기 하다가 생일에는 레드 와인 마셨다는 오죠사마(아가씨)

 

보통은 맥주 잖아 라는 서민의 외침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유우카짱 성인식때는

샴페인 땃었다고 하네요

 

2016년 1월 31일 방송된 케야키라고 쓸수 없어?(欅って、書けない?) 18화

방송 내용중 일부입니다.

 

밤에 하면 혼나는 일에 대해 쓰게 된 케야키자카46 멤버들

 

오죠사마의 대답: 파티

 

사스가 오죠 사마 

신난 MC들 츠치다 테루유키, 사와베 유우(さわべゆう | 澤部佑 | Sawabe Yuu) 

 

소리내고 춤추고 이런거 한다니까

 

춤춰??

 

 

혹시 왈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래요래 가면쓰는거 아냐?

 

밤 늦게 까진 하면 안된단다(근엄)

할아버지가 파이프 물고 흔들 의자에 앉아서 저런 말 할거 같다고

상상중인 테루유키 상입니다 ㅋㅋㅋㅋㅋㅋ

 

2016년 6월 5일 방송된 케야키라고 쓸수 없어? 34화

방송 내용중 일부입니다

 

아들의 며느리로 하고 싶어! 선수권

 

탈락자 발표 하겠습니다

 

모처럼 기모노 입고 왔는데

 

스가이 쨩 뭐가 문제였나요?

 

어머님을 처음 만나러 올때 그건 난감해

 

이대로 복장만으로 며느리 실격되는건 가여우니

 

어필 찬스를 주겠습니다

 

아이에게 승마를 가르쳐 줄수 있어요

 

승마에요 부자이니까

 

갑자기 승마라니.... 정말 승마 할수 있어?

 

네 10년 정도 배웠어요

 

진짜에요

진짜 부자구나

 

어떤가요? 부자가 친척이 되는데?

 

좋네요

 

랭크업으로 부탁해요

 

2017년 1월 16일 방송된 케야빙고 2(KEYABINGO!2)

멤버의 며느리력을 겨루다 며느리 삼고 싶은 선수권 2화

방송 내용중 일부입니다.

헬조선 불반도에서는 이런 내용 방송 했다간

이름을 말해선 안되는 그들 페미들의 공격에 바로 박살 나는거

아시죠?ㅎㅎ

 

 

일본 최고 명문 사립 가쿠슈인 초 중 고 대학교 라인에

취미는 승마 재벌들중에서도 레알 재벌들만 한채씩 가지고 있다는

카루이자와 별장 소유 고양이는 스코티시 폴드

진짜 취미로 아이돌 하는 일본 금수저 아이돌의 대표 주자

사카미치 시리즈 스시녀 걸그룹 아이돌 케야키자카46(欅坂46)

캡틴 스가이 유우카(すがいゆうか | 菅井友香 | Sugai Yuka) 파이팅!!!!!!!!!!!!!!!

 

근데 보고 또봐도 자꾸 봐도 유우카 짱

NMB48 캡틴 사야네 야마모토 사야카(やまもとさやか | 山本彩 | Yamamoto Sayaka) 랑

진짜 은근히 많이 닮긴 닮은것 같습니다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