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캡터 사쿠라 OST(카드캡터 체리 오프닝) 히나타 메구미 Catch You Catch Me

 

카드캡터 사쿠라(カードキャプターさくら) OST 

히나타 메구미 Catch You Catch Me

 

 

 

마법 소녀물의 레전드 오브 레전드

순정 만화의 정석

 

일본에서도 한국에서도 모르는 사람이 없다는 대작 그 자체인 작품

카드 캡터 체리

 

제목은 Catch You Catch Me 로 한국판이나 일본판 둘다 똑같구요

방용석 작곡가가 아예 새롭게 만든 노래나 마찬가지인 한국판은

장숙희, 정여진씨가 불렀으며 약 20년이 지난 지금도 여전히 변함없는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제가 지금 소개해드리는 이 노래는 카드 캡터 사쿠라 일본판 노래로

히나타 메구미(日向めぐみ) 가 부른 노래입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국판과 어떻게 어떤식으로 다른지 한번 비교하시면서 들어보세요 ㅎㅎ

 

그나저나 2016년 부터 카드캡터 사쿠라 클리어 카드 편(カードキャプターさくら クリアカード編) 이

다시 새롭게 연재중인데 카드캡터 체리에서 체리 역할로 큰 사랑을 받았었던 문선희 성우

최근에도 여전히 건재한 체리 목소리를 과시 했었는데 원래 성우들 그대로 다 기용한 일본 원작판과 달리

카드캡터 사쿠라 클리어 카드 편 한국 더빙판에서는 성우들 새로 싹 다 갈았다고 하더라구요?

뭐 어쩌겠습니까 시장 논리가 그리 간다니 어쩔수 없는 일이긴한데 그래도 아쉬운 생각이 드는건

떨칠수가 없을것 같네요 어쨋든 어서 시간 나는대로 꼭 한번 애니랑 만화 챙겨봐야겠습니다

 

그럼 여러분 봉인 해제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