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이시카와현 가나자와 시 맥도날드에서 있었던 명불허전 미스테리 레전드 사건 사고

 

일본 이시카와 현(石川県) 의 현청 소재지 이자

에도 시대에 4번째로 큰 도시로 그 위력을 떨쳤었던 도시

전통적인 일본 집 양식을 그대로 보존하고 있어서

볼거리가 많은걸로도 유명한 지역 가나자와 시(金沢市)

그곳의 어느 맥도날드(McDonald's) 에서 있었던

명불허전 쇼킹 깜놀 충격 미스테리 사건

 

요약

 

1. 일본 가나자와 시에 있는 어느 맥도날드에서 손님에게 제공한 맥머핀에 섞여있던

이물질이 사람의 치아였던 걸로 밝혀졌다고 합니다

 

2. 일본 맥도날드는 8월경 가나자와 시내의 점포에서 소시지 에그 맥머핀을 먹으려다가

이물질을 발견한 손님으로부터 제보를 받고 조사를 진행 중이었다고 합니다

 

3. 그 후 오랜 조사 끝에 섞여있던 이물질이 4mm에서 8mm 크기의 인간 치아 조각 3개로 판명 났다고

가나자와시 보건소가 밝혔다고 합니다

 

4. 이것저것 꼼꼼하게 조사해 봤지만 왜 사람 치아 조각 3개가 들어간 건지는

그 원인은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5. 조사 결과에 관계없이 고객이 맥도날드 음식을 맛있게 안심하고 드실 수 있도록 계속

노력 하고 있습니다 

 

- 일본 맥도날드 - 

 

 

 

서 설마....?? 검은손 야쿠자가 저기에 개입해 있는건 아니겠지요 ㄷㄷㄷ

일본 맥도날드의 초 레전드 사건 사고 후덜덜 하네요

 

 

 

한국 여성 대표 이사 조주연 사장이 물러난후 새로운 대표이사 CEO 체제에서 변화를 모색하고 있

이화여자대학교(이화여대) 생활 미술과 학사 졸업 고려대학교 산업디자인 석사, 일리노이 공대 디자인 전략기획 박사 경력과 LG 전자, 아더 앤더슨, 모토로라 등에서 근무한 경험을 가지고 있던

yskh03241110japan.tistory.com

 

 

일본 맥도날드의 2016년 1월 신제품 맥초코 포테이토(McChoco Potato)

일본 맥도날드의 2016년 1월 신제품 맥초코 포테이토(McChoco Potato) 여러분이 보시는거와 같이 맥도날드 감자 튀김에 초코 소스를 뿌려서 먹는 감자 튀김이라고 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yskh03241110japan.tistory.com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