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맥도날드의 2016년 1월 신제품 맥초코 포테이토(McChoco Potato)

 

 

 

 

일본 맥도날드의 2016년 1월 신제품 맥초코 포테이토(McChoco Potato)

여러분이 보시는거와 같이 맥도날드 감자 튀김에 초코 소스를 뿌려서 먹는

감자 튀김이라고 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두가 달콤하고 짭짤한 면을 가지고 있죠. 이제 맥초코와 함께라면 달콤함과 짭짤함 둘 중

선택하지 않아도 됩니다! 맥도날드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 바에 따르면, 이 맥초코 포테이토의 

초콜릿 소스는 총 두 가지 카카오 맛이 나는 초콜릿과, 밀크 초콜릿 이라구 하구요 두 가지 모두 고유한 매력이

있기에 상황에 맞춰 기호에 맞춰서 다른 맛을 선택하면 된다고 하네요

 

1월 26일 부터 일본 맥도날드 특정 지점에서 이 맥초코 포테이토를 판매하고 있다고 합니다.

세상에나 하다하다 못해 이제는 감자 튀김에 초코 소스라니 오마이갓 혁신적이고 창의적

이다 기발하다 발상의 전환이 독특하다 라고 칭찬을 해줘야 하는것인지 아니면 진짜 별의별

개뻘짓도 다하네 그렇게 할일이 없고 시간이 남아 도나 라고 부정적으로만 평을 해야 하는것인지

이거 정말 모르겠네요 허허허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