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에화 천국 일본 열도가 탄생시킨 일본의 흔한 귀신 모에화 모음

 

 

 

제가 세상을 오래 살긴 살은 건가 살다 살다 이제는 귀신 모에화까지 이렇게 우연찮게 찾아보게 될 줄은

진짜 꿈에도 몰랐습니다. 허허허 지금 여러분이 다들 오 귀여워라는 생각을 가지고 한번씩 제대로 쭉

살펴보면서 내려오시는 와중에 계속해서 보게 된 이 처자는 일본 열도의 일본인들이 탄생시킨

귀신 모에화라고 합니다. 쉽게 말해서 사람이 아니라 귀신이다 이 말이에요 ㅎㅎ

 

얘들 일본인들이 필만 제대로 받으면 심지어는 바퀴벌레까지 모에화 해버리는 모에화에 미친

애들인 건 평소부터 잘 알고 있었는데 이제는 하다못해 모든 전 세계 사람들에게 공포의 대상으로

각인되어 있는 귀신까지 이렇게 귀엽게 모에화로 만들어 낼 줄은 정말 몰랐네요 ㅎㅎ

 

일본의 모에화 과연 그 끝은 어디 일런지 어디까지가 한계 일런지 참 기대가 되는 일인 것 같습니다.

귀신(오니가미 おに-がみ)?? 몬다이나이

그리고 일본 하면 성진국 아시죠 여러분? 단지 귀신 모에화가 끝이면 뭔가 살짝 허전하다는 거? ㅎㅎ

원활한 블로그 활동을 위해 여기까지만 말하고 급 마무리 짓겠으니 저의 큰 뜻을 헤아리신 분들은

꼭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믿습니다 ㅎㅎ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