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진국 일본의 친한파 전직 성인 스시녀 여배우 하네다 아이의 귀여운 한국어

 

한때 대한민국 뭇남성들의 또 다른 단백질 도둑이자

성진국 일본의 대표적인 친한파 전직 성인 스시녀 여배우로

한국에서도 예나 지금이나 높은 지명도를 달리고 있는 그녀

하네다 아이(羽田あい, Ai Haneda)

 

팥빙수 너무 커 맛있어서 행복하당

 

삼계탕 먹으러 왔어

날짜 바뀌기 전에 투표 잘부탁드려요

 

반도 대한민국에 와서 팥빙수와 삼계탕을 맛보고 있는 하네다 아이의 모습입니다

희한하게도 일본 av 여배우들 중에 친한파들이 참 많은데 그중의 대표 주자이자

한국어도 잘하고 한국도 정말 자주 왔다 갔다 하는 열혈 한국 팬이라 할 수 있는 그녀

하네다 아이

 

 

clip_哔哩哔哩_bilibili

自己做的音乐 好听到哭! 音乐后期训练营

www.bilibili.com

그래서 한번 제가 올려보겠습니다

이름하여 하네다 아이의 귀여운 한국말 영상!!

 

안녕하세요 저는 하네다 아이입니다

첨 뵙겠습니다 잘 부탁합니다 안녕

 

영상에서 하네다 아이가 이 말을 한국어로 하는데

진짜 전형적인 일본인이 한국어 하는 모습 그대로 보여주고 있네요 ㅋㅋ

받침이 안돼서 애먹어서 스무니다 이런 식으로 일본인이 한국어 발음하는 거 말이에요 ㅎㅎ

그래도 이러니저러니 해도 여윽시 귀엽고 사랑스러운 건 불변인 거 같습니다 ㅎㅎ

 

한때는 참 많은 남성들에게 꿈과 희망과 용기를 준 그런 처자였는데

이제는 은퇴했으니 ㅠㅠ 앞으로도 다양하면서도 멋진 모습

왕성한 활동 기대합니다 하네다 아이 파이팅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