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계약 만료되는 트와이스 비주얼 담당 스시녀 삼총사 미나토자키 사나 움짤 갑니다

 

침대에서 요망한 V앱을 하고 있는

미나토자키 사나

즐거워 보이네요

 

신도시 미시룩 같은

트와이스 사나의 공항 출국길 모습

올블랙에 얼굴도 다 가리고 

흐음 바빠서 혹시 메이크업을 못하기라도 한 걸까요?

궁금하군요

 

매력적인 자신의 모습을 어필하고 있는

트와이스 사나 흐음 근데 제가 스시녀 삼총사는 자주 찾아보지만

트와이스 노래는 별로 그다지 즐겨 듣지는 않아서 무슨 무대인지는

아무리 봐도 잘 모르겠습니다 허허허

 

키아 세련된 도시미가 풍기는

트와이스 미나토자키 사나짱의 오피스룩

베리굿 너무 아름답네요

 

요망 그 자체인 테니스 스커트 흑발

미나토자키 사나

 

트와이스 우와하게(OOH-AHH하게) 이 시절만 하더라도

일본에서 건너온 귀여운 소녀 느낌 나던 사나짱이였는데

제이와이피랑 계약 마지막 해를 앞두고 있는 요맘때에는

진짜 완전히 소녀에서 성숙한 여인 다 된 것 같습니다

방송물 먹으며 진짜 제대로 연예인이 됐네요

 

2018년 7월 23일

울산 서머 페스티벌

쉬원한 느낌의 착 달라붙는 꽃무늬 원피스 입은

트와이스 사나

 

말 그대로 여신이 따로 없는 것 같습니다

옷걸이가 워낙 좋으니까 뭘 걸쳐도 그냥 그게 기가 막히게

패션이 되어버리는 것 같네요

 

치얼업(CHEER UP) 으로 활동하던 시절

금발 사나의 모습

금발도 잘 어울리고 흑발도 잘 어울리고

안 어울리는 스타일이 없네요 허허허

 

글래머 몸매 뽐내는

섹시 사나

 

귀여움에 이어 섹시까지

눈을 못 때게 하는 움짤이군요 ㅎㅎㅎ

 

 

힘차게 출발했던 트와이스(TWICE) 도 어느덧 올해 계약 만료되는 상황

트와이스 한국 멤버들은 솔직히 재계약을 하던 팀을 떠나던 전혀 관심 없지만

 

그래도 스시녀 삼총사 그중에서도 사나짱만큼은 재계약하고 조금 더 반도 대한민국에서

활동해 줬으면 싶은데 그게 또 말처럼 쉬운 일도 아니고 어떻게 될지

그 어이없는 사건도 겪으며 힘든 시간도 보냈고 제가 사나라도 잘 됐다 싶어

 

이참에 그냥 일본으로 다시 돌아갈 것 같은데 ㅠㅠ 그래도 사람 마음이라는 게 진짜

ㅠㅠ 머리로는 그래 사나 아예 일본으로 가버리는 것도 그녀에게는 좋은 일인 거야

싶으면서도 가슴으로는 조금 더 트와이스 사나의 모습 보고 싶다 이러고 있으니

어찌 됐건 잘 원만하게 매듭이 지어졌으면 싶네요

 

 

트와이스 스시녀 멤버 미나토자키 사나 일본 연호 헤이세이 사용 논란 당시 그녀를 공격한 세력

묘이 미나(名井 南 みょうい みな), 히라이 모모(平井 桃 ひらい もも) 와 함께 2022년 올해로 벌써 7년째 트와이스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미사모의 그녀 미나토자키 사나(みなとざき さ

yskh03241110japan.tistory.com

 

 

일본에서 새롭게 기간 한정으로 오픈했었던 일본 도쿄과 오사카의 트와이스(トゥワイス) 카페

미나토자키 사나(みなとざき さな 湊崎紗夏), 히라이 모모(平井 桃 ひらい もも) 묘이 미나(名井 南 みょうい みな), 박지효, 임나연, 유정연, 김다현, 손채영 저우 쯔위(周子瑜 Zhōu Zǐyú) 트와

yskh03241110japan.tistory.com

 

 

한국어 공부 하다가 떡볶이 발음에 빵터진 트와이스 스시녀 멤버 미나토자키 사나

JYP 박진영 사단의 다국적 9인조 여성 아이돌 트와이스(TWICE) 이 그룹에는 모르시는 분들이 이제는 거의 없으시겠지만 미나토자키 사나(湊崎 紗夏, Minatozaki Sana) 히라이 모모(平井 桃, Hirai Momo) 묘

yskh03241110japan.tistory.com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