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국대 출신 축구 선수 최성용과 결혼한 스시녀 일본 부인(아내) 아베 미호코의 내조 클라스

 

KBS2 수요일 예능 글로벌 남편 백서 내편 남편

2016년 2월 24일 24회 내조의 여왕 편

 

 

 

2002 한일 월드컵 국가대표 출신

대한민국 축구 선수 최성용과 결혼한 그의 스시녀 일본 부인(아내)

아베 미호코 내조 클라스 1

 

결혼 13년 차 일본 아내 아베 미호코(あべみほこ | 阿部美穂子 | Abe Mihoko)

최성용 아베 미호코 한남일녀 한일부부

 

남편은 전 대한민국 축구 국가 대표팀 국대 출신

현 수원 삼성 최성용 코치

 

연기부터 리포터까지 만능 엔터테이너 아베 미호코

와이프는 일본에서 배우, 리포터 활동을 한 아베 미호코

 

정말 화목해 보이는 최성용 아베 미호코 부부의 가정

매우 보기 좋아 보입니다.

 

왜 결혼했냐고 묻자 이 사람(남편) 의 아이를 가지면

너무 행복할 것 같아서 그랬다고 당당하게 말하고 있는 스시녀 부인 아베 미호코상 ㅋㅋㅋㅋㅋㅋ

성용이 형은 옆에서 부끄러워하는 중

 

이 부부에게 내조란?

 

남편 마음을 편하게 해주는 게 내조입니다

캬 사스가 스시녀 마인드

 

일본에서는 나이죠노코(ないじょのこう 内助の功) 라는

말이 있어요

 

 

남편이 마음 편하게 일할 수 있게 아내가 도와주는 것을

내조 잘한다고 하고

어맛 이거 완전 가부장적인 거 아닌가욧 이라는

무개념 꼴통 꼴페미 보슬아치 김치녀(한국 여자, 한국 여성, 김치년) 한녀들의

보들보들 거림이 벌써부터 여기까지 들려오는 것 같다.

 

저도 배우 아베 미호코보다는 운동선수 최성용의 아내가 되다 보니

한녀들의 김치식 마인드 우덜식 사고방식으로는 절대 이해할 수 없는 아베 미호코 그녀의 마인드

한녀였다면 빼애애애액 내가 남편의 부속품 인건가욧?

빼애애애애액 우덜에게 코르셋 족쇄를 자꾸 강요하지 마시져 하면서 보들보들하고도 남았을 일

 

남편이 잘하면 아내도 칭찬받고 남편이 잘못되면

 

남편 보다 오히려 아내가 잘못했다는 식으로 여긴다고 해서

 

뭘 열심히 해야 할까 고민하고 있을 때

 

일본 아내! 아베 미호코 상의 축구 선수 특급 내조 비법

스시녀 아베 미호코상 마인드 캬 성용이 형 장가 정말 잘 가셨네요

 

시어머니께서 운동선수니까 먹는 거에 많이 신경 쓰라고

알려주셨어요

 

시어머니 말도 잘 듣는 스시녀 아베 미호코상

 

경기도 화성시 동탄 메타폴리스

최성용 아베 미호코 부부의 집

 

일본 음식 중에서도 가장 좋아하는 음식을 준비하려고 하는데

 

남편이 출장 갔다가 온다고 해서 가장 좋아하는 스키야키 

해주려고 하는 아베 미호코상

 

가장 먼저 냉장고 확인부터

 

필요한 재료를 꼼꼼히 적는

일본 아내

 

깻님 아니죠 깻잎이죠

 

맞춤법 틀린 게 너무 귀엽습니다

 

갑자기 집에 들어오는 한 남자

장보고 요리 준비 중인데 남편 귀가

 

출장 갔다 온 아빠를 즐겁게 맞아주는 

아베 미호코 상과 아이들

가정 교육이 정말 잘 돼있는 것 같습니다.

 

배달 시켜 먹자

오자마자 다짜고짜 치킨 배달 시켜 먹자는 폭주 기관차 남편 최성용

 

치킨 만들어줄까?

 

누구들 같았으면 화부터 냈을 텐데 

그걸 또 받아주는 스시녀 아베 미호코상

진짜 천사가 따로 없네요 허허허

 

1분 만에 돼?

 

안되지? 안되니까 시켜 먹자

 

드립 치는 남편 성용이 형

 

금방 해줄게!

 

이걸 또 금방 해준다면서 장난도 다 받아주는

스시녀 아내 아베 미호코상 아 정말 사랑스럽습니다

보면 볼수록 장가 정말 잘 갔네요

 

정성껏 준비하는 일본 아내

 

내 사전에 배달 음식은 없다

엄마가 요리를 하는 게 당연한 일이고

 

그래서 배달 음식을 시킬 일이 없어요

 

음식을 하는 게 제가 할 수 있는 내조 방법이죠

 

스시녀 아내가 음식을 정성껏 준비하는 이유

 

치킨은 접어두고

두 아들과 놀기를 선택

 

진짜로 시킨 거야?

 

스키야키 요리도 다 됐는데

 

와이프는 힘들게 요리하고 남편은 아들들이랑 노는 와중에

몰래 시킨 치킨 도착 ㅋㅋㅋㅋㅋㅋㅋㅋ

 

믿을 수가 없어

이렇게 많이 시켰어?

 

흥분하니 일본어가 튀어나오는 아베 미호코상

허나 소리 지르고 그러진 않습니다.

 

서둘러 상 차리는 일본 아내

 

 

 

 

일본 아내의 정성으로 만든 음식

캬 음식 만드는 정성 성의가 정말 장난 아닙니다

허허허 맛있겠네요

 

여보(오빠) 어때요?

솔직히 기분 상할 만도 한데

상 차리고 어떠냐고 묻는 아내

자막엔 여보라고 나와 있는데 실제로는 오빠 어때요라고

물어봅니다.

 

일본 여자애들 중에 한국어 오빠라는 말이 그렇게 안정감이 느껴지고

왠지 의지할 수 있어서 좋다는 스타일들이 많은데 두 사람 다 1975년생인데

아베 미호코 상이 오빠라고 부르는 걸로 보아 아베 미호코 상도 이런 부류가

아닌가 싶습니다

 

치킨 괜히 시켰다

남편의 칭찬에 좋아서 입꼬리 올라가는 스시녀 아베 미호코 상

 

음식 내조 아내가 최고

국가 대표 밥상 공개 일본 아내

아내를 만나고 나서 채소랑 그런 것들도 많이 먹게 되고

 

제가 최고로 내조를 많이 받고 있다고 생각하는 건 음식

 

아내로부터 음식을 통해 내조를 많이 받아서 행복하다는 성용이 형

그래요 성용이 형 형이 잘 몰라서 그러는데 현재 대한민국에서 성용이 형처럼

그렇게 아내로부터 내조 받으면서 남편 대접받으면서 사는 남자 몇 안 된답니다

그러니까 아내한테 항상 상냥하게 잘해주세요

 

항상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아이들도 잘 키우고 가족이 항상 행복했으면 좋겠다고 하는

스시녀 일본 여자 아베 미호코 상

 

아베 미호코상 파이팅!

 

 

최성용과 결혼한 일본 아내 아베 미호코

내조 클라스 2

 

배달말고 엄마가 미리 해 놓은 거 먹으면 안 될까?

 

남편 성화에 빨리 준비하는 일본 아내

 

정성껏 준비하는 일본 아내

 

엄마가 요리를 하는 게 당연한 일이고

그래서 배달 음식을 시킬 일이 없어요

음식을 하는 게 제가 할 수 있는 내조 방법이죠

 

오빠 어때요?

치킨 괜히 시켰다

빙긋(입꼬리 올라가면서)

 

네 명이 먹기엔 조금 많은

차곡차곡 샌드위치 만드는 중

 

샌드위치 완성

 

안녕

 

샌드위치의 달인 아베 미호코

남편이 선수로서 숙소 생활을 했었을 때는

 

남편이 원하기만 하면 바로 가져갈 수 있게끔

 

자주 해줬던 것 같아요

 

샌드위치 가게에서 일하는 사람처럼 자주 만들어줬어요

 

아 옛날이여 최성용

선수 때도 저녁 시간에 간식거리를 만들어서 숙소로

 

그래서 다른 선수 형들이 많이 부러워했었어요

 

오랜만에 해줘서 옛날 생각도 났어요

 

아베 미호코 표 샌드위치

 

스시녀 현모양처 아베 미호코상 파이팅

 

 

2003년부터 대한민국 축구 선수 최성용과 결혼

슬하에 아들 두 명을 두고 있는 일본 부인 아베 미호코 내조 클라스 3

 

아침 식사 아직 안 하셨죠?

 

글로벌 며느리의 시월드

일본 아내 시부모를 위한 특별 요리

시댁을 오랜만에 찾은 아내 아베 미호코

 

자주 못 찾아보니까 항상 죄송하다는 말만 하는 것 같아서

 

그런 제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서 준비했어요

 

바로 오세치 요리

 

일본 아내가 정성스럽게 준비한 비밀 병기 오세치 요리

 

일본 아내를 놀라게 한 깜짝 손님?

남편의 깜짝 방문에 놀란 아내 아베 미호코

 

절대 일을 빠지는 남편이 아니기 때문에 깜짝 방문에

놀랐어요

 

앞으로는 자주 오세치 요리를 만들어

 

최성용 아베 미호코 화이팅

앞으로도 두 분 백년해로 이쁜 사랑 하시길

바랍니다.

 

 

 

4. 번외 한반도 대한민국 김치국 K국의 흔한 김치식 남편 내조

K한녀 한국 여자 남편 내조

 

나 많이 배고파

 

애처가 멕시코 남편의 24시

 

흔한 아침밥

 

흔한 아침밥 2

 

캬 이 맛에 이맛헬 하는 거 아니겠습니까

이 맛에 헬조선에서 삽니다

 

 

 

노처녀 페미 한녀들이 퍼뜨리는 한국여자 일본여자 똑같다는 양비론 팩트 진실을 알아보자

지난해 혼인 건수 최초로 20만 건대 붕괴 황혼 이혼 건수는 10년 새 배 이상 늘어 결혼 생각 없는 30대 초 88년생 혼인율 37% 83년생 67% 여전히 자신들의 서식지 각종 여초 카페에서는 한남 거리며 온

yskh03241110japan.tistory.com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