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한녀 페미들의 대표적인 허위 날조 난임 임신이 안되는 원인 팩트를 알아보자

 

 

 

K-한녀들의 대표적인 가스라이팅 다운 증후군의 원인 나이 많은 여자들의 노산에 대해서 알아보

사실 이런 문제는 누군가에게는 크나큰 아픔이 될 수 있는 것이기에 별로 쓰고 싶지도 않고 필자랑은 전혀 상관없는 일인 만큼 일말의 관심조차 없는 사안이나 이놈의 K한녀들이 얼마나 도대체

yskh03241110japan.tistory.com

앞서 다운 증후군의 정확한 원인과 나이 많은 노처녀들의 노산 출산 초산에 대한 글을

작성했을 때도 필자가 언급한 말이지만

 

불임, 난임, 다운 증후군 기형아 이런 문제는 사실 누군가에게는 정말 크나큰 상처 일수

있는 부분이므로 웬만해서는 필자도 별로 언급하고 싶지 않은 분야이나 이놈의 K한녀들이

인터넷이라는 드넓은 바다에서 온갖 군데 싸돌아다니며 무조건 남성 탓 기승전 한남탓만

하고 있기에 그런 현실을 보다 못한 필자가 이렇게 관련된 글을 작성하게 된 것이라고

여러분들께서는 여겨주셨으면 한다

 

난임: 피임을 하지 않은 부부가 정상적인 관계에도 1년 내 임신이 되지 않는 경우

아이를 가지기 어려운 것을 뜻한다

 

난임을 경험하는 비율은 결혼이 늦어질수록 높았다

 

자료: 보건사회연구원

 

초혼연령별 난임 경험비율

24세 이하 9%

25세~ 29세 11.2%

30세~ 34세 16.3%

35세 이상 25.3%

 

난임 진단을 받은 유배우자 여성을 대상으로 난임 원인을 물어보니

여성이 원인인 경우 45.1%

여성과 남성 모두 원인을 알 수 없는 경우 39.7%

남편이 원인인 경우 9.1%

여성과 남성이 모두 원인인 경우 6.1% 

 

최종 정리

 

임신이 안되는 아기 못 가지는 난임의 원인

남성보다 여성에게 더 큰 책임이 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

요즘 신혼 부부들 사이에서 난임이 많은 이유

구체적인 원인은 이미 다들 알고 계실 것이니 굳이 말은 안 하도록 하겠다

허나 요즘 학계에서 처녀막이라는 단어도 페미들 눈치 보느라 쉽게

사용 못 하고 있다는 것만 알아주시기 바란다

 

원인 불명? 호랑이 담배 피던 이씨 조선 시대도 아니고

뭔 코미디인지 저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인은 검사만 해보면 다 나온다 허나 그 표독스럽고 성질 더러운

그 성별들이 또 단체로 뭔 짓 할지 몰라서 원인 불명이라면서 이건 아무래도

남자 탓 아닐까? 하하 그러니까 난임 원인 남자랑 여자한테 반반씩 있는 걸로 합시다

하고 이러고 쉬쉬 거리 고만 있는 게 오늘날의 현실이라는 거 다들 꼭 알고 계셔주시기 바란다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