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키나리 황금 전설 kis-my-ft2 멤버 타마모리 유타 1만엔으로 한달 살기편(일본 열도의 양파남)

 

이 프로그램은 일본의 이키나리 황금전설(黄金伝説) 이라고 반도 대한민국에서 몇년 전까지 인기리에 방영 됐던

MBC 행복주식회사 만원의 행복 같은 프로그램이다. 쉽게 말해 일본판 만원의 행복 MBC 행복주식 회사 만원

의 행복이 일본의 이키나리 황금전설 콘셉트를 카피한건지 아니면 일본의 이키나리 황금전설이 MBC 행복

주식회사 만원의 행복 콘셉트를 카피한것인지 확실하지는 않지만 어쨋든 이렇게 두 프로그램이 콘셉트가 상당

히 유사하다 

 

일본의 이키나리 황금전설은 한국의 MBC 만원의 행복과 달리 한달 동안 1만엔으로 살고 돈을 가장 많이 남긴

사람이 우승하는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된 쟈니스(ジャニーズ Johnny's Entertainment)

키스 마이 풋2(kis-my-ft2) 멤버 타마모리 유타(たまもりゆうた | 玉森裕太 | Tamamori Yuta) (돈 들고 있는 남자 아이)

참고로 이 프로그램에서는 식비가 우승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양파 따기 전단지를 보고 양파를 따러 가기로 한 쟈니스

키스 마이 풋2 멤버 타마모리 유타

 

자신의 이름이 타마모리 유타 인데 자신의 성인 타마모리랑 타마네기(たまねぎ 양파) 가 비슷해서

일단 양파를 선택한거라고 한다.

 

이게 비극의 시작이자 일본 열도의 양파왕 양파남 타마모리 유타를 탄생 시키리라고는 이때까지만

하더라도 그는 전혀 생각조차 못했다.

 

양파를 마구 담아가래서 마구 획득하고 만족한 타마모리 유타

 

호옹이? 뭐라고? 양파가 공짜가 아니라고?

 

이미 양파는 다 뽑아버려서 반납할수도 없고 그렇다고 다시 양파를 땅에 꽂을수도 없으니

어쩔수없이 자신이 뽑아버린 1300엔 분의 양파 13kg 를 모두 구입하는 일본 열도의 양파왕 양파남

타마모리 유타 이렇게 일본 열도의 양파 전설은 시작되었다.

 

양파로 가득찬 타마모리 유타의 냉장고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파가 너무 많아서 냉장고에 들어가지 못한 양파는 거실에 양파 나무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서 양파 2개를 쓰고 이제 77개가 남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많은걸 언제 다먹어

 

자려고 누웠는데 이미 양파남 타마모리 유타의

집에는 양파 냄새가 가득 배겨 있는중

 

자신과 같은 쟈니스 키스 마이 풋2 멤버들에게

양파 13kg 구입 사실을 말하는 타마모리 유타

 

타마모리 유타의 이 말을 듣고 다들 실수했다고 황당해하는

다른 키스 마이 풋2 멤버들

 

그러나 남들이 옆에서 이러니 저러니 해도 이미 그의 냉장고는 양파로 가득 차 있는중 참고로 타마모리 유타가

먹을 이 도시락도 양파다 저 큰 동그라미가 양파다.

 

자신이 사온 양파를 가지고 다양한 양파 요리를 시작하는

타마모리 유타(たまもりゆうた | 玉森裕太 | Tamamori Yuta)

양파를 통으로 기름에 튀기고 있다. 그는 이렇게 본격적으로 일본

열도에 양파 전설의 역사를 써내려가기 시작한다.

 

튀겨진 양파 그 맛은 과연 어떨까?

 

안 익어져서 맵다.

 

통 양파를 익히기 위해 칼집을 내어 튀기니 이렇게 꽃 양파가 되기도 하고

 

13kg 양파 가지고 혼자서 이것저것 씨름을 해대면서 얼마나 많은 양파를 먹었으면 심지어는

스텝이 타마모리 유타의 머리 보고 양파 같은 머리라고 할 정도 13kg 양파 가지고 혼자 이것저것

씨름을 계속 해대면서 그 양파를 하도 먹었더니 타마모리 유타 자신도 모르게 양파화 하기라도 한

모양이다.

 

이것은 일본 열도에 양파 전설을 남긴 일본 열도의 양파왕 양파남 타마모리 유타의 아이디어가 폭발한

삼계탕이 아닌 타마계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타마계탕은 볶음밥을

만들어 양파에 넣어 찐 양파 탕이다. 이런 요리를 탄생 시킨것을 보니 타마모리 유타 보기보다 진짜 진지하

게 양파 어떻게 처리해야하나 머리 계속 수시로 굴린 모양

 

이것은 타마모리 유타가 양파로 만든 햄버거

길게 말할것도 없이 당연히 양파 맛 밖에 안난다.

 

이것은 양파 찜 ㅋㅋㅋㅋ 비주얼이 장난 아닌거 같다.

 

또 다른 양파 햄버거

 

양파 스테이크도 등장 ㅋㅋㅋㅋㅋㅋㅋ

 

이젠 하다하다 못해 소스 까지도 양파 소스이다.

 

콘서트를 마친후 수분 보충중인 타마모리 유타

 

근데 알고보니 수분 보충을 위해 양파 즙을 먹고 있는

타마모리 유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 키스 마이풋2의 다른 멤버

뭐 이런 놈이 다 있어 대단하네 라는 식으로 황당하다는 듯이

썩소 짓고 있다. 

 

일본인들이 정말 좋아하고 사랑하는 카레에도 양파를 통째로 하나

넣어버린 타마모리 유타

 

카레 건더기는 양파 밖에 없다. 밥이랑 양파 쪼개가면서 먹어야 되는 상황

근데 이걸 또 우걱우걱 잘 먹는 타마모리 유타 타마모리 유타는 일본 열도의 양파 전설을 남긴

사람이자 일본 열도의 양파왕 양파남 인줄로만 알았는데 이제보니 창의력 왕 아이디어 왕 요리 왕이기도

한듯하다. 아까도 말했지만 얘 이 양파 이거 어떻게 다 처리해야 하나 하고 머리 상당히 많이 굴렸나 보다

 

이 요리도 타마모리 유타가 통 양파를 활용해서 만든 요리다.

 

이젠 하다하다 못해 돈까스도 만드는 타마모리 유타

물론 재료는 양파다. 돈까스 안에 양파 밖에 없다.

일명 양파 돈까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양파만 이렇게 먹다보니 너무 힘이 든 타마모리 유타

신선한 해산물을 잡아서 먹고자 바다로 나와서 추운 바다에서 덜덜 떨며

작살로 생선을 잡고 있다.

 

문어 잡이 성공 및 각종 해산물을 몇개 낚아 올리는 타마모리 유타

 

드디어 몇주만에 양파에게서 벗어나서 다른걸 제대로 먹게 된다.

이것은 타마모리 유타가 잡은 해산물을 사용해서 만든 마귀 시푸드 카레

근데 이것도 어째 영 비주얼이...

 

잠깐의 꿀맛 같은 행복도 잠시 다시 시작된 양파와의 만남

계속되는 양파 요리들 양파 양파 양파

 

이 요리도 만두소는 양파 가운데 꽃도 양파

 

일본 열도의 양파왕 양파남 타마모리 유타의 이러한 모습을 다른 멤버들은 놀리지만

어쨋든 쟈니스 키스 마이 풋2 의 다른 멤버 들에게 양파를 먹이는데도 성공 다른 멤버들도

맛있게 먹었다고 한다

 

한달 가까이 양파만 먹다 보니 5kg 강제 감량을 해버린

타마모리 유타 양파의 다이어트 효과가 상당한듯 하다.

 

이제 이키나리 황금전설의 도전 기간 한달도 거의 끝나가는 시점이지만

그래도 양파는 놓을수가 없다 여전히 통양파 요리를 먹는 타마모리 유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파의 힘 덕분인지 몰라도 한달동안 거의 양파만 먹으며 개고생한

타마모리 유타 결국 이키나리 황금전설 우승까지 차지한다.

 

이렇게 한달 동안 양파와 함께 개고생한 타마모리 유타는 2등과 고작 4엔 차이로 우승을 했다고 한다.

 

 

 

여러분 잘 보셧나요? 여러분이 지금까지 보신 이 일본 예능은 일본판 만원의 행복 이키나리 황금전설(黄金伝説) 에

쟈니스 키스 마이 풋2 멤버 타마모리 유타가 출연해서 1만엔으로 한달 살기를 한 모습입니다. 쟈니스면 일본 연예

산업계에서 상당히 막강한 권력을 휘두르는 사무소라고 알고 있는데 그 사무소 소속 아이돌임에도 불구하고 끝까

지 성실하게 도전에 임하는 모습 제가 타마모리 유타를 정말 좋게 본 계기가 이때가 아닌가 싶습니다.

 

일본 연예계는 힘 있는 사무소 아이돌이나 인기 많고 힘 있고 영향력 쌘 연예인 스타들을 과도하게 서포트 해주

고 띄워주기가 심해서 쉽게 말해서 힘 있는 사무소 아이돌이나 인기 많고 힘있고 영향력 쌘 연예인한테 편중

되게 아부가 심한편이라 힘들고 좀 어렵고 위험해보이고 짖궂어 보이는건 힘없는 개그맨들이나 무명 연예인들이

많이 한다고 하는데 방송이라고 쉬엄쉬엄 하지 않고 독하게 끝까지 한달 밀고 나가는 일본판 만원의 행복 이키

나리 황금전설 제작진도 제작진이지만 이때 보여준 쟈니스 키스 마이 풋2(kis-my-ft2) 멤버 타마모리 유타의

끝까지 책임감 있게 성실하게 방송에 임하는 모습도 정말 새롭고 놀라웠었습니다.

 

아무튼 일본판 만원의 행복 이키나리 황금전설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번 인터넷에서 꼭 찾아 보세요 수 많은

일본 연예인들이 출연한 동영상 간간히 찾아 보실수 있을겁니다. 이거 진짜 정말 재밌어요 한달이나 이런짓을

해야 하다 보니 도망가고 포기하는 일본 연예인들도 꽤 있다고 하더라구요

 

우리나라에서도 몇년 전까지 했던 MBC 행복주식회사 만원의 행복 이거 1주일만 잠깐 하는게 아니라 일본판

만원의 행복 이키나리 황금전설 처럼 기간을 한달 정도로 늘려서 다시 시작하면 진짜 재밌을것 같습니다.

 

아 참고로 이 프로그램 이후 타마모리 유타의 별명은 팬들에게서 타마네기(たまねぎ 양파) 가 되었고

우리나라에서 타마모리 유타를 네이버 검색창에 입력하면 연관 검색어에 타마모리 유타 뒤에 타마네기

양파가 따라 붙게 되었다고 합니다.

 

- 일본 열도의 양파 전설 끝 -

 

 

http://blog.naver.com/gs05025?Redirect=Log&logNo=120208122955

 

이키나리 황금전설(黄金伝説) 에 출연한

쟈니스(ジャニーズ Johnny's Entertainment) 키스 마이 풋2(kis-my-ft2)

멤버 타마모리 유타(たまもりゆうた | 玉森裕太 | Tamamori Yuta) 움짤 모음

 

 

http://cafe.naver.com/kismydaisuki

http://m_yoo.blog.me/50142536615 (참고)

 

이키나리 황금전설에 출연한 쟈니스 키스 마이 풋2 멤버

타마모리 유타 방송 영상 볼수 있는곳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