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후지 TV 웃음 옴니버스 GP(お笑いオムニバスGP) 에서 19금 아이스크림 가게 콩트 선보이는 개그콤비 도부로쿠(どぶろっく)

 

 

여자 손님이 오자 일단 가슴부터 

체크합니다

 

그 크기와 모양에 따라 아이스크림이 제작되지만

가격은 810엔 고정이라네요 

 

한눈에 봐도 헐 소리 절로 나오게 만드는

멋진 몸매의 서양 누나가 아이스크림 가게에

들어옵니다

 

아까와는 차원이 다른

빅 사이즈의 아이스크림과 폭죽 엔딩으로

모두 즐겁게 웃으며 훈훈한 마무리

시라이시 마이(しらいしまい, 白石麻衣, Shiraishi Mai) 놀라는 표정 귀엽네요

 

どぶろっく 81アイスクリーム로 검색어 조합해서 찾아보시면

위의 움짤들 관련해서 더 흐뭇한 것들 많이 찾아보실 수 있을 겁니다

해당 이 방송 프로그램은 후지 TV(フジテレビ) 웃음 옴니버스 GP(お笑いオムニバスGP) 라는

프로이고요

 

일본에서 음담패설 노래 개그 전문 콤비로 이름이 높은 개그콤비

도부로쿠(どぶろっく) 의 모리 신타로(もりしんたろう, 森慎太郎, Mori Shintaro)

에구치 나오토(えぐちなおと, 江口直人, Eguchi Naoto) 두 사람이 아이스크림 가게를

무대로 저렇게 콩트 친 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은 똑같은데 모양과 크기에 따르 다르게 나오는 아이스크림이라

한국이었다면 상상도 못할 가게 상상도 못할 TV 콩트 개그 수준이긴 한데

만약 저런 가게가 있어서 한녀가 가게 된다면 접시 위에 건포도 하나 올려주겠죠 ㅋㅋㅋㅋ

아참 거북유방단 애들도 즐겨 찾을 거 같군요

 

 

성진국 일본 후지 TV 예능 손나바카나만(そんなバカなマン) 의 기획 코너 무표정으로 버티기(웃

일본에서는 저렇게 남자 여자 상관없이 서로 재밌게 웃고 떠들 수 있고 아무 문제 될 것이 없는 내용이나 해리포터 시리즈의 최종 보스 볼드모트보다도 훨씬 더 무서우며 세상 만물 모든 것이

yskh03241110japan.tistory.com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