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야경과 일본 야경의 결정적인 차이점과 일본이 야경이 예쁜 이유

 

 

 

 

 

의외로 사람들이 잘 모르고 있다가 이러니저러니 이야기를 듣고 나서야

아 그렇구나 하고 깨닫게 된다는 반도 대한민국 야경에는 없지만 오직 일본 야경에서만

찾아볼 수 있다는 장점 한 가지

 

자 어떠십니까 여러분 다들 눈치채셨습니까? 가만히 잠시만 생각해 보면 아 하고 바로 다들 머릿속에서

떠올려볼 수 있으실 텐데요 허허 정말 생각해도 모르겠다 아 나는 진짜 모르겠다는 분들을 위해서

제가 힌트좀 드리자면 오 주여 할렐루야 할렐루야 오 주님 샬롬 ㅋㅋㅋㅋㅋㅋ 하나님 아버지

하느님 아버지

 

이 정도면 힌트도 아니고 뭐 거저 떠먹여준 거나 다름없으니

이제 다들 아시겠지요 여러분?

 

그래요 일본 야경의 최고 장점 일본 야경이 상대적으로 더 아름답고 예쁘게 보일 수 있는 핵심 원동력

일본 야경이 세계적인 야경 명소로 꾸준히 각광받고 있는 이유 열도 일본에는 반도 한국 마냥 도시 미관을

저해하고 도시를 흉물스럽게 만드는 주범 중 하나 아무 데서나 불쑥 불쑥 튀어나온 도시 십자가들이 없습니다

정말 찾아보려고 해도 진짜 찾기 힘들더라고요 그래서 이런 말도 있다고 합니다

 

기독교가 오늘날 자랑스럽게 내세우는 논리 서구 열강들이 지금 21세기 지구상에서 다들 떵떵 거리며

세계를 주름잡는 선진국으로 살고 있는 이유는 우리 기독교 하느님 하나님 아버지를 믿어서 그렇다

이게 유일하게 적용 안되는 나라이자 오늘날의 G7 선진국 중 한나라인 일본이라고 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신기하게도 왜 그런지는 구체적으로 딱 단정 짓기가 어려워서 이것저것 추론해 봐야 할 일이긴 하나

그 오랜 세월 기독교가 일본에서는 아직도 유일하게 힘을 잘 못 쓰고 있는 게 가만히 따져보면 흥미로우면서도

신기하긴 신기해집니다

 

 

 

분위기 있고 예쁜 일본의 수도 도쿄(Tokyo, 東京) 의 현재 모습 감성 사진짤 모음

보면 볼수록 정말 예쁘게 나와서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아시아의 경제 대국 일본의 수도 도쿄의 현재 모습 사진 짤 모음 오랜만에 쿨타임이 꽉 차서 또 한 번 필자 달려 보게 되었다. 다들 필자

yskh03241110japan.tistory.com

 

 

1300만명이 사는 도시 일본의 수도 도쿄(Tokyo, 東京) 항공, 풍경, 야경 사진& 조망도

원어명: とうきょう 위치: 일본 열도 남동부 도쿄만 경위도: 동경 139°41′30″, 북위 35°41′23″ 면적: 2187.66㎢ 시간대: UTC+9 행정 구분: 23특별구 26시 5정 8촌 행정 관청 소재지: 東京都新宿區西新

yskh03241110japan.tistory.com

 

 

사진으로 비교해 보는 1960년대 도쿄와 서울 1980년대 도쿄와 서울의 모습들

대한민국의 원탑 도시 대한민국의 수도이자 최대 도시 서울특별시 면적: 605.2km² 고도: 38m 일본의 원탑 도시 일본의 47개 도도부현중 한 곳 일본의 수도이자 최대 도시 도쿄도(東京都) 통칭 도쿄

yskh03241110japan.tistory.com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