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신기하고 재밌는 아이디어 초콜릿 쥬라기 쇼콜라 공룡 뼈(화석) 초콜릿& 공구(연장) 모양 초콜릿

 

 

 

 

이 일본의 초콜릿은 쥬라기 쇼콜라(ジュラシックショコラ) 라고 하는 공룡 뼈(화석) 모양 초콜릿

인데요 근데 이게 아이디어가 대박인게 이 초콜릿은 초콜렛을 산 구매자가 직접 발굴해서 먹는

초콜릿이라고 합니다. ㅋㅋㅋㅋ

 

통안에 가루 같은게 들어있고, 그 안에 공룡 뼈 모양 초콜릿이 조각난 상태로 들어 있는데 그걸

초콜릿 구매자가 직접 하나하나 스푼으로 뼈를 파내고 브러쉬로 표면을 잘 털어준 후에 그림에

맞춰서 핀셋으로 뼈를 조립해주면 사진짤 처럼 저렇게 완성된다고 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인들은 진짜 보면 볼수록 참 대단한 놈들인거 같습니다. 그 흔해 터진 초콜릿 하나 가지고도 그냥

안넘어가고 어떻게 이런 기발한 아이디어를 생각 할수 있었는지 허허허

 

보통 일반적으로 기업들 보면 상품 하나 대박 터뜨리면 거기서 현실 안주하기 마련인데 하나의 상품

에 안주하지 않고 늘 꾸준히 배고픈거 마냥 새로운 변화와 혁신 창조를 이렇게 꾀하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은것 같네요 이게 일본인들의 많은 장점중 하나가 아닐까 싶습니다. 역시 기업은 배가 부르면

안돼요 나태해지고 게을러 지니까 그래서 항상 배고픈 상태로 있어야 하는 집단이 기업인것 같습니다.

 

암튼 이 공룡 뼈 화석 초콜릿의 공룡은 현재 아직까지는

 

트리케라톱스(Triceratops), 티라노사우르스(Tyrannosaurus)

스테고사우르스(Stegosaurus), 파키케팔로사우르스(Pachycephalosaurus)

이렇게 총 4종류가 있구요

 

인기가 많아서 점점 공룡의 종류도 업데이트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근데 가격이 1575엔 ㅎㄷㄷㄷ 

초콜릿 주제에 겁나 비싸네요 빌어 먹을.. 재미는 있어 보이지만 싸지가 않아서 잠시 망설여지긴 했지만

그래도 질소가 없다니 한번 진짜 사보고 싶네요 특히나 어린애들 교육용으로도 좋을것 같기도 하고 

어린애들 선물용으로도 정말 좋을것 같으니 말이에요

 

 

 

 

 

 

겉면- 다크 초콜릿

내부- 초코 분말

화석- 화이트 초콜릿

 

일본의 멋진 초콜릿 공룡 뼈 초콜릿 쥬라기 쇼콜라(ジュラシックショコラ) 초콜릿은

이런 종류도 있다고 합니다 이 초콜릿은 흙속에서 퍼내는게 아니고 다크 초콜릿 속에 들어있는 공룡 뼈 모양

화이트 초콜릿을 발굴해내는 거라고 합니다. 그래서 망치도 제공! ㅋㅋㅋㅋㅋㅋ 근데 생각해보니 이거 초콜릿

으로 만들었기 때문에 먹고 나면 두번 다시는 발굴 작업 못하게 되는거니까 발굴 작업에 재미 들리면 쉽게 함부

로 이 초콜릿 못 먹게 될거같아요 ㅠㅠ 가격은 역시 겁나게 비싸네요 ㅎㄷㄷ

 

 

여러분 놀라지 마세요 이 초콜릿 들은 일본의 공구(연장) 모양 초콜릿 들이라고 합니다.

크기는 1:1 이고 니퍼, 펜치, 몽키 스패너, 쇠사슬, 열쇠 자물쇠 등등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이 일본의 공구(연장) 모양 초콜릿들은 마치 자신이 실제로 공구 라도 된거 마냥 실제 공구랑

비교 했을때 없는게 없다고 합니다.

 

리얼리티 또한 멀리서 보면 녹슨 공구로 보일 정도로 촘촘하게 정말 짜임새 있게 잘 구성되어 있다고

하네요 이 초콜릿 이름은 CHO UNIQ(초 유니크) 역시 이 초콜렛도 가격이 겁나 비싸네요 3800엔 ㅎㄷㄷ

그나저나 아까까지 봤던 일본 공룡 뼈 초콜릿 쥬라기 쇼콜라 초콜릿은 진짜 꼭 한번 기회 되면 반드시

먹어보고 싶은데 이 일본 공구 모양 초콜릿은 독특하고 창의적이고 기발하긴 한데

아무리 좋게 보려고 해도 솔직하게 말해서 맛있을것 같아 보이진 않습니다. 미관이 별로네요 그래서 별로

먹어 보고 싶지는 않네요 여러분은 다들 어떠신가요?

 

일본 인기 유튜버 SeikinTV 카이하츠 세이야 세이킨이 직접 선보이는

일본 공룡 뼈 초콜릿 쥬라기 쇼콜라 초콜릿에서 공룡뼈 화석 발굴하는 모습 ㅎㅎ

재밌어 보입니다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