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레전드 미소녀 스시녀 해녀 오무카이 미사키(大向美咲)

 

 

 

 

 

일본의 대표 미소녀 스시녀 해녀 오오무카이(오무카이) 미사키 그녀 관련 정보

총 정리

 

1. 이 처자는 19살의 어린 나이로 일본 해녀에 데뷔해서 빼어난 미모로 일본은 물론 한국, 중국 네티즌

들의 마음 까지 단숨에 사로 잡았었던 일본의 미소녀 스시녀 해녀 처자입니다. 이 당시에 이 처자 해외 토픽으로도

소개 되고 장난 아니었었습니다.

 

2. 오무카이 미사키 일본 위키피디아

https://ja.wikipedia.org/wiki/%E5%A4%A7%E5%90%91%E7%BE%8E%E5%92%B2

 

3. 일본의 미녀 해녀 오무카이 미사키 프로필

 

1990년생 일본 이와테현 쿠지시 바닷가 마을 출신

고등학교 졸업후 선배 해녀의 권유로 쿠지시 어업 협동 조합 북쪽 끝 해녀들 모임에 동창생이랑

가입

 

2009년 8월 2일 제 20회 북쪽 끝 해녀 페스티벌에 친구와 함께 데뷔

친구는 회사 쉬는 날만 해녀를 하고 이 처자 같은 경우는 해녀를 아예 직업으로 삼음

참고로 25년 만에 새로 들어온 해녀가 이 처자라고 하네요

 

http://blog.daum.net/_blog/BlogTypeView.do?blogid=0HYVl&articleno=678664&categoryId=9413®dt=20090818232511

이것도 한번 읽어보세요 

 

4. 이 처자를 일본 NHK 에서 취재 2009년 8월 15일 NHK 를 통해 일본 전국으로

방송 되었고 이에 따라 이 처자는 일본 넷상에서 엄청 귀여운 해녀로 큰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순식간에 엄청난 주목을 받게 됩니다. 그리고 뒤이어 한국 웹 사이트에서도

검색 키워드 랭킹 4위에 오를 정도로 높은 화제와 관심 주목을 받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건

저도 전혀 몰랐었던 사실인데 한국 인터넷에서도 이런 적이 있었나 보네요

 

5. 이 처자 이후 일본에서는 일본의 농업 어업 진흥책으로 품종 개량, 외국 수출 말고도

미녀로 주목을 받는 아이디어도 등장했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스가

 

6. 2010년에 이 처자가 해녀 그만둔건 알고 있었는데 알고보니 2010년 8월 20일 해녀 모임

을 탈퇴 했다고 하네요 탈퇴의 원인으로는 한달에 27일 정도 일하는데 급료가 겨우 7만엔 정도

선배 해녀들과 관광객 맞는 태도 및 여러가지 갈등등이 보도 됐다고 합니다 그니까 요약하자면

지나친 관심으로 인한 스트레스와 선배 해녀들과의 갈등, 관광객 증대에 따른 수익 배분 문제

이렇게 다들 생각하시면 될거에요

 

http://www.jpnews.kr/sub_read.html?uid=1840

http://news.kukinews.com/article/view.asp?page=1&gCode=all&arcid=0004041830&cp=nv

http://isplus.live.joins.com/news/article/article.asp?total_id=4404332&cloc=


일본의 미인 해녀 정신적 스트레스로 다운 정신적 고통 호소

요약: 방송을 둘러싼 인터넷 게시판의 비방과 중상 모략에 심한 정신적 스트레스

일본 전국에서 그녀를 보기 위해 구경꾼들이 몰려오고 응원 메세지가 쇄도해서

해녀 일은 물론 사생활까지 심각한 지장 초래

 

7. 2011년 3월 11일 일본 동북지방 대지진 사건으로 인해 사망했다는 이야기가 한때

떠돌았으나 자신의 친척 전 프로레슬러 오오무카이 미치코의 블로그를 통해 3월 17일 생존해 있음이

알려졌다고 하네요 해녀 할때는 관심좀 있었는데 은퇴 하고 나서는 관심 뚝 끊었기 때문에 저도 이런

일이 있었을거라고는 전혀 모르고 있었습니다.

 

8. 2013년 4월 일본 잡지 프라이데이(FRIDAY) 를 통해 쿠지시 아쿠라리움 수족관에서 임시직원으로

일하는 모습이 알려 졌다고 합니다. 흠.. 이것 또한 전혀 이때까지 모르고 있었던 사실이네요

 

9. 방송 한번 나가고 이 당시에 오무카이 미사키 이 처자 인기가 어느 정도 였냐면요 방송 한번 나갔을뿐인데

곧바로 일본의 믹시(MiXi) 에 이 처자를 응원하는 팬 카페가 개설 되었고 트위터에 오오무카이 미사키라는

검색어가 생겼을 정도 이정도 였었습니다 대단하죠?

 

10. 참고로 미사키 이 처자의 고향 쿠지시 바닷가 마을 이곳은 직접 물질해서 잡은 해산물을

그 자리에서 바로 맛볼수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쿠지시도 미사키 이 처자 덕분에 상당한 관광객 증가

효과 누리고 재미 쏠쏠하게 봤었다고 하네요

 

11.

 

일본의 미녀 해녀 오오무카이 미사키(大向 美咲) 그녀는 이제 보니

노넨 레나(のうねんれな | 能年玲奈 | Nounen Rena) 주연의 인기 일드 

아마짱(あまちゃん) 실제 모델 이었네요

 

12. 동영상

 

 

일본 미녀 해녀 오무카이 미사키

정말 한시대를 풍미 했었던 일본 레전드 미녀 해녀죠 뭐하고 사려나 궁금해집니다

blog.naver.com

 

 

 

 

 

전통을 지키는것에 자부심을 갖고 있다.

일본 전통을 지키며 해녀의 길을 계속 걸어 가고 싶다

 

처음에 해녀 데뷔할때만 하더라도 이런 마음 가짐을 가지고 있었던게 미사키 이 처자 였었는데

어짜다가 일이 이렇게까지 꼬이게 된것인지 지난 그녀의 행보들을 오늘 오랜만에 돌아보니

참 안타깝고 씁쓸한것 같습니다 미사키짱 앞으로 하려는 일 다 만사 형통 하길 바랍니다.

끝으로 여러분 해녀는 반도 한국이랑 일본에서만 볼수 있는 존재라고 하니까 제주 해녀들에게도

평소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