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콘텐츠로 실버 버튼 예정인 일본의 글래머 유부녀 스시녀 요리 유튜버 엄마는 요리 공부중(ママはお料理勉強中)

 

차별화되고 신선한 콘텐츠와 개성 있는 영상 내용

거기다 보면 볼수록 허허허 하고 절로 미소가 나오게 만드는

흐뭇한 글래머 몸매 까지

 

2020년 4월 1일 유튜브 가입해서

1년도 안된 사이에 구독자수 9.75 만명 

곧 10만명 유튜브 실버 버튼을 앞두고 있는 그녀

마마는 요리 공부중(ママはお料理勉強中) 입니다

 

하아... 정말 왜 이 글래머 유부녀 스시녀 일본 여자 유튜버가 상당히 짧은 기간인데도 불구하고

이렇게 이정도까지 엄청난 화제 만발 주목과 많은 사랑 및 관심을 받고 있는건지 직접 여러분들께 한장으로 

모든걸 정리 해서 설명 드리고 싶은데 

 

휴.......... 문재인과 대깨문 문빠들 페미니스트들 문씨 추종자들이 대한민국의 모든것을 다 장악해버려서

표현의 자유는 이미 개가 풀뜯어 먹는 소리가 된게 한참전이 되버린 이 헬조선 땅에서는  

패기 있게 이런짓 했다가는 어떻게 될지 모르기 때문에.. 저는 블로그 앞으로도 취미로 오래오래

하고 싶기 때문에 그냥 이렇게만 말하겠습니다

 

여러분 유튜브에서 ママはお料理勉強中 라고 쳐보세요 그리고 영상 한번 꼭 보세요

두번 보세요 세번 보세요 계속 봐보세요 ㅎㅎ 

 

어렵게 진짜 가장 수위 약한거 찾고 찾고 또 찾아서

겨우 하나 올려 봅니다 휴우....

 

 

마마는 요리 공부중 트위터

https://twitter.com/mamabenchu

 

마마는 요리 공부중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amabenchu/

 

 

자신에 대해 소개해놓은 글 읽어보니까 요리 초보자인데

남편이 별 1개 프렌치 셰프(フレンチシェフ) 남편 한테서 요리 지도 받으며

요리 유튜버로 명성을 얻어가고 있는것 같습니다

 

요리 만드는법 소개와 함께 자신이 직접 만드는 과정과 식사까지

다 보여주는데

 

짧고 굵으면서도 재밌습니다

제가 봐도 아 저렇게 만들면 되겠구나 싶을 정도로 이해도 잘되고 말이죠

먹방도 나오는데 먹는것도 잘먹어요 ㅎㅎ

그나저나 카르 보 나라 ㅎㅎ 이 아줌마 이거 유튜브에 본격 재미 들린건지

종종 찾아보면 저렇게 한국어 표기도 해놓은거 찾아볼수 있더라구요

아마 유튜브 조회수 노릴려고 하는 것이겠지요

 

여러분 다시 한번만더 말할게요

유튜브에서 ママはお料理勉強中 치고 봐보세요 ㅎㅎ

키는 스시녀 평균이라 작은것 같이 보이는데 와 진짜 개쩐다 사람이 맞나 자연산이 맞는거야? 싶을 정도로 

깜짝 놀라실겁니다

남편이 진짜 부럽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