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런닝맨 1등 투어 in 도쿄 편에 출연한 도쿄 하라주쿠 마리온 크레페에 서 크레페 만드는 귀요미 스시녀

 

2010년 7월 11일 부터 방송한 일요일 방송 되는

SBS 의 대표 한류 예능 런닝맨

 

 

출연진

 

유재석, 지석진, 김종국, 하하

송지효, 이광수, 전소민, 양세찬

 

이전 멤버 

 

리지, 송중기, 개리

 

SBS 런닝맨 1등 투어 in 도쿄

최고 or 최초 1등을 찾아라

 

사이쇼데스까를 달달 외우며

크레페 거리 진입

 

제가 한번 물어볼게요

 

이 크레페집 원조가 맞나요?

 

빙고

여기 맞아요!

 

사이쇼데스

단번에 원조집 발견

 

일본 최초로 크레페를 판매한

역사적인 가게 마리온 크레페

 

1976년 개업

41년간 하라주쿠를 달콤하게 지켜온 원조 크레페집!

 

노련한 손길로 구워낸 반죽에

폭신한 생크림을 얹고

 

상큼한 딸기와

달콤한 초콜릿을 한가득 더하면

 

품격 있는

원조 크레페 완성

 

이거 만든지 얼마나 되셨냐고 물어봐주세요

 

10년 됐어요

 

세상에 10년이나 하셨어요?

 

 

10년을 하셨으면 초등학교 때부터 한거예요?

 

18살부터 했어요 ㅎㅎ

 

 

스무살 처럼 보이셔서

제가 그만 실수했네요 ㅎㅎ

 

어머 감사합니다

그쪽도 스무살처럼 보여요

 

저 마흔 두살이에요

 

호랑이 마음을 사르르 녹인

동안의 크레페집 그녀

 

 

 

SBS 런닝맨 1등 투어 in 도쿄 편에 출연한 도쿄 하라주쿠 마리온 크레페에 서 

크레페 만드는 귀요미 스시녀

 

닥터 슬럼프(Dr.スランプ) 노리마키 아라레(則巻アラレ) 아리 정말 많이 닮은 외모에

스시녀 특유의 친절하고 귀여운 말투 항상 생글 생글 웃는 얼굴 너무 너무 귀여운 처자 

같습니다

 

하여튼 간에 항상 뚱한 표정 특유의 똥씹은 표정 화가 가득나 있는것 같은 표정

그 성별들 표현을 빌리자면 걸 크러쉬 쌘 표정

짓는게 일상다반사인 수많은 김치녀 한국 여자애들과 달리 스시녀 일본 여자애들은 진짜

친절 하고 미소가 얼굴에 묻어나는 처자들이 참 많더라구요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