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글래머 미녀 스시녀 여자 수구 선수 스와베 사키(諏訪部早紀)

 

 

뛰어난 실력과 미모& 몸매를 바탕으로

많은 일본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그녀

일본 글래머 미녀 스시녀 여자 수구 선수

일본 수구의 희망

 

스와베 사키(諏訪部早紀 (すわべ さき))

출신 대학(出身大学): 도쿄여자체육대학교(東京女子体育大学)

부활동(部活): 수구부(水球部 (主将)) 주장

신장(身長): 156㎝

컵 사이즈(カップサイズ): G컵(Gカップ 推定)

출신 고교(出身高校): 후지무라 여자고등학교(藤村女子高校)

 

 

 

 

 

 

 

 

 

 

일본 수구녀 스시녀 스와베 사키

운동하는 여자의 대표 정석 그녀의 수구할때 모습들 모아 봤습니다

캬.. 보면 볼수록 정말 감탄밖에 나오지가 않네요

운동하는 여자 이래서 정말 매력적이라고 다들 호의를 가지고 극찬을

하는것 같습니다 건강미 넘치면서도 보고 또 봐도 정말 멋있네요

 

스와베 사키 소개 영상입니다

흥미 땡기시는분들은 꼭보세요 ㅋㅋ

 

글 마무리 전 그녀에 대한 정보좀 더 풀고 영양가 있게 마무리 지어 보자면

스와베 사키 이 처자는 TV에 자주 등장했을 정도로 이미 예전부터 뛰어난 몸매와 미모로

큰 화제를 불러 일으킨 일본의 미녀 스시녀 여자 수구(water polo, 水球 워터폴로) 선수라 할수

있겠구요

 

2016년 브라질 리우 올림픽에서는 24세 2020년 일본 도쿄 올림픽에서는

이제 겨우 28세가 되는 장래가 촉망 받는 장차 일본 여자 수구계를 책임지고 이끌어갈

재목으로 평가받는 그런 선수라고 합니다. 근데 알려진 정보가 없어도 너무 없는게 흠입니다 ㅠ

 

어쨋든 앞서 제가 말했듯이 이 처자 키가 작은 편이라 그런지는 몰라도

신장이 156cm 로 비교적 몸집이 작기 때문에 다른 선수 보다 주위를 잘 살펴보고

상대가 어떻게 움직일 것인가 아군 선수들이 무엇을 원하는가를 생각하는 일원이 되고

싶습니다 라고 당찬 포부를 밝힌적도 있다고 합니다

 

스와베 사키 그녀의 멋진 활약

응원합니다 그리고 이번 브라질 리우 올림픽 더불어 2020년 일본 도쿄 올림픽 까지 일본 여자 수구는 꼭 지켜 봐야 겠습니다

필수 시청!!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