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스시녀 걸그룹 아이돌 노기자카46(乃木坂46) 2기 에이스 호리 미오나의 국뽕(일뽕) 클라스 두유노 스시?

 

 

 

 

 

 

 

노기자카46 2기생 

2기 에이스 호리 미오나(ほりみおな | 堀未央奈 | Hori Miona)

 

생년월일: 1996년 10월 15일

출신지: 일본 기후현 기후시

신장: 163cm

혈액형: O형

 

블로그

http://blog.nogizaka46.com/miona.hori/

 

755

https://7gogo.jp/hori-miona

 

TV 도쿄 계열에서 방송되는 노기자카46(乃木坂46) 의 칸무리 방송

노기자카 공사중(乃木坂工事中) 노기자카 팬 노기 덕후라면 필수로 꼭꼭

챙겨봐야 하는 방송입니다

 

 

노기자카 공사중 호리 미오나

노기자카 공사중에 출연 재밌는 활약을 선보이고 있는 호리 미오나의 모습입니다 노기자카46 1기생 언니들 ...

blog.naver.com

2016년 3월 20일 노기자카 공사중 48회

 

노기자카46 14th 싱글 캠페인 in 괌 남국 괌의 인기스폿을 돌며 

공포의 진사람이 남는 투어 2주차!

 

괌 현지 인들 외국인들 앞에서 선택 받기 위해서

펼쳐진 미션 영어로 자기 어필 타임에서

나 스테이크랑 스시 좋아한다 했다가 그뒤로 갑자기 스시 아냐면서

희대의 명대사 두유노 스시? 를 작렬하고 있는 그녀

호리 미오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유노 아키모토 야스시?

호리 미오나의 명불허전 국뽕(일뽕) 클라스 ㅎㅎ 

 

 

 

두유노 김치?

두유노 비빔밥?

두유노 지성팍(박지성) ?

두유노 찬호팍(박찬호) ?

두유노 강남 스타일?

두유노 싸이?

 

그래도 아무리 이러니 저러니 해도 두유 노 의 독보적인 원조 지존은 반도 대한민국 아니겠습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

 

 

노기자카 공사중 호리 미오나

노기자카 공사중에 출연 재밌는 활약을 선보이고 있는 호리 미오나의 모습입니다 노기자카46 1기생 언니들 ...

blog.naver.com

노기자카46

 

아키모토 마나츠(あきもとまなつ | 秋元真夏 Akimoto Manatsu)

이쿠타 에리카(いくたえりか | 生田絵梨花 | Ikuta Erika)

이코마 리나(いこまりな | 生駒里奈 | Ikoma Rina)

에토 미사(えとうみさ | 衛藤美彩 | Misa Eto)

 

사이토 아스카(さいとうあすか | 齋藤飛鳥 | Saitou Asuka)

사쿠라이 레이카(さくらいれいか | Sakurai Reika 桜井玲香)

니시노 나나세(にしのななせ | 西野七瀬 | Nishino Nanase)

후카가와 마이(ふかがわ まい | 深川麻衣 | Fukagawa Mai)

호시노 미나미(ほしのみなみ | 星野みなみ | Hoshino Minam)

 

호리 미오나

마츠무라 사유리(まつむらさゆり | 松村沙友理 | Matsumura Sayuri)

 

12분 24초부터 괌 현지인들 앞에서 노기자카46 멤버들의 영어 자기 PR 이

이순서대로 진행되니 바쁘신 분들은 12분 24초부터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노기자카46(乃木坂46) 파이팅!!!!!!!!!!!!!!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