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씨와 친중종북 586 운동권 전대협 주사파의 친 페미 친 여성 정책 퍼주기 레전드 임산부 친환경농산물 꾸러미 지원사업

 

임신한 여성에게 과일 주는데 예산 90억 

책정한 문재인 정부

 

헐 이게 뭔 개풀 뜯어 먹는 소리야 하실분들

많으실것 같습니다

 

여러분 놀라지 마세요 현재 지금 대한민국 땅에서

일어나고 있는 적나라한 현실입니다

 

저게 정확히 뭔 사업이냐면요 임신부터 출산 이유기 까지

임산부와 출산 6개월 이내 여성을 대상으로 안전한 친환경 농산물을 꾸러미 형태로

제공하는것을 골자로 한다 

 

즉 간단하게 말해서 현금 복지 사업으로 임산부들한테만 매월 정기적으로 꼬박 꼬박 국민 세금으로 

상당한 양의 과일들을 특별히 퍼주겠다 이겁니다 현금으로 대놓고 주면 눈치 보이니까 잔머리 굴려서

저짓거리 하는거에요 저나 여러분이 낸 피 같은 돈 90억 들여서 말이에요 ㅋㅋㅋㅋ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임산부에게 안전한 친환경 농산물을 지원 출산을 장려하고 친환경농업 육성을 위한 소비

기반이라는 명분으로 저거 우격다짐으로 밀어붙여서

 

올해 제주와 충북 경기 부천, 충남 천안 아산 홍성 경남 김해, 전북 군산

전남 순천 나주 장성 해남 신안, 경북 안동 예천 대전 대덕구 에서

일단 시범 사업 실시중이라던데

 

으아니 친환경 농산물 과일 많이 먹는다고 애 많이 낳나요? 여러분??

그리고 왜 하필 임산부 만일까요?? 우리 사회 주변에 독거 노인들이나

미혼부들 결식 아동들 기초 생활 수급자 등등 사회적으로 돈이 없어서 곤란한 사람들이 한둘이 아닌데

 

정신이 헤까닥한 남편 아니고 정상적인 남편이라면

내새끼 위해서 금이야 옥이야 밤낮으로 산후 조리원 보낸다 어쩐다 하면서 정성으로 보살필거고

이런 남편의 극진한 대접을 받을 임신한 여성들 임산부들 

 

그것도 어렵고 가난한 가정의 임산부들이 아니라 그 지역 살고 있는 임산부들 위해 국민 세금 90억이라

대단하네요 참 대단합니다 ㅎㅎ 이젠 그냥 문재인씨랑 저것들이 과연 국민 세금 가지고 어디까지 가려나 

뭔짓 까지 하려나 기대까지 되네요 허허허 

 

북한 김일성 김정일 빨고 중국 마오쩌둥 빨던 586 전대협 주사파 운동권 애들 민주화 팔이 민주화무새들

학창 시절 대한민국 경제 호황기 영유하며 지들이 좋은건 다 독식한 이 최악의 무능한 세대 애들 만큼

여성에 대한 인식이 후진적이고 뒤떨어졌으며 낙후된 애들도 없을건데

다 늙어서 저렇게 지들 돈인거 마냥 생색 내고 다니고 자신들이 여성의 진정한 대변자인거 마냥

쇼질 하면서 이미지 관리에 그 피해는 깨어있는 일부 젊은 한국 남성들이 다 받고 있으니 참 서글프면서도 

안타까운 이 반도의 현실입니다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