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걸그룹 아이돌 러블리즈 방사능 모기 물렸다 일본 비하 후쿠시마 사고 비하 논란 사건

 

베이비소울(이수정),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케이(Kei 김지연), 진(JIN 박명은)

류수정, 정예인

 

팬클럽 러블리너스

 

러블리즈(LOVELYZ)

 

2014년 11월 12일 데뷔한

울림엔터테인먼트 소속 대한민국 걸그룹 아이돌

이라고 합니다.

 

솔직히 필자는 잘 모르겠습니다

거의 생전 처음 보는 수준이고 미주 정도만

얼핏 몇 번 본 정도뿐이에요

 

 

 

아 제가 일본에서

모기를 한번 물렸어요

방사능 모기(예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러블리즈의 멤버 지애와 예인이라고 합니다

 

 

 

러블리즈 보고 눈물을 흘리는 일본 여덕들

 

 

 

솔직히 말하면 제가 바빠서 평소에 티비를 잘 안봐서 현재 K팝 어떻게 돌아가고 있는건지

전혀 관심 없고 알고 싶지도 않고 그런즉 이런 일이 있었다는것 조차 꿈에도 모르고 있다가

러블리즈에 관심이 있는 일본 친구가 있어서 얘들 멤버들 제대로 된 이름 생전 처음으로

들어보게 되었고 더불어 덤으로 이사건에 대해서도 알게 되었는데

 

참 안타깝습니다 그냥 평범한 일반인도 아니고 명색히 아이돌이라는 사람들이

저렇게 신중하지 못한 발언을 했으니....

 

거기다 돈 벌어서 원활한 아이돌 활동 해나가려면 일본 음반 시장 하찮게 여기고

전혀 의식 안할수가 없을텐데 큰일날텐데 이런 평생 따라다닐 오점을 남기고 말았으니

보면 볼수록 참 유감스럽네요

 

어쨋든 시간이 약이니 잘 수습해서

러블리즈 처자들 향후 일본 시장에서도 좋은 성과 거두길 바랍니다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