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한사발 들이킨 명불허전 일본 예능 클라스 가키노츠카이 여자 가슴 만지기 대회

 

blog.naver.com/hks3594/221892482059

 

자세한 이런 저런 이야기들은 위의 네이버 블로그 타고 가서 확인하기

이제 말 안해도 다들 바로 아 하고 깨달으셨죠? ^^

 

참담하기 그지없는 대한민국의 현실로 모든 이야기들을 이 글에 담지

못했습니다 그러니 이 일본 예능이 뭐 하는 예능인 건지 궁금하신 분들은

꼭 네이버 가셔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이 사진 짤은 약빨고 만든 성진국 일본 예능의 여자 가슴 만지기 대회를 보여주고

있는 사진 짤들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일본 예능의 정식 명칭은 

일본 니혼 TV(니혼 티비 NTV 日本テレビ放送網株式会社 닛폰 TV Nippon Television Network Corporation)

닛테레(日テレ) 의 다운타운의 가키노츠카이 야아라헨데(ダウンタウンのガキの使いやあらへんで!!) 이구요 

줄여서 흔히들 가키노츠카이(ガキの使い) 라고 부르고 있다고 합니다. 진짜 짖궂으면서도 빵빵 터지는 

일본 예능이에요 그리고 이 사진짤은 이 일본 예능 가키노츠카이 에서 실시한 테크니션 대회를 보여주고 있는

사진 짤들입니다. 

 

암튼 크게 제가 굳이 설명 안해도 이 사진짤만 봐도 다들 바로 이게 뭘 나타내고 있는지 이해하실껍

니다. 

제한시간 1분 동안 출연자들중에 누가 가장 그것을 많이 만지는지 내기를 하고 가장 적게 만진 사람이 

벌칙을 받는겁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빨고 만든 성진국 일본 예능의 가슴 만지기 대회

약 한사발 들이킨 명불허전 일...

blog.naver.com

와 이거 재밌어 보이는데

뭐 하는 예능인가 궁금하고 호기심 드시죠?

이것저것 지금까지 보신 일본 예능 관련 궁금한 게 많으신 분들은

꼭 네이버 가셔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