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진국 일본의 보배 스시녀 여배우 히토미 마도카와 대한민국 불법 사조직 대깨문 대표 문재인씨의 만남

 

 

 

 

히토미 마도카(仁美まどか)

 

생년월일: 1993년 2월 18일 생

출신지: 도쿄

키: 155cm

브래지어 사이즈: D컵

쓰리 사이즈: 88- 59- 87

 

2012년 8월 업계에 데뷔한 처자이며

어느 작품에서든지 기본 평타씩은 꼭꼭 쳐주는 반도에서도

어느정도 인지도가 있는 그녀인데요

 

대한민국을 좀먹게 하는 불법 사조직 대깨문들의 우두머리 문재인씨가 자신의 오랜 팬이었다는걸 알게 된후

반가워서 인건지 아니면 전혀 예상하지 못했었는데 깜짝 놀라서 그런건지는 잘 모르겠으나 알 사람은 이미 다 알고 있다는

공공연한 비밀 히토미 마도카 그녀가 직접 문재인씨 에게 하트 뿅뿅 날려준 사건 입니다

 

히토미 마도카는 한국 팬이 보내준 저 트윗을 보면서 무슨 생각을 과연 했었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고 또봐도 괜히 웃음만 나오는

모습인것 같습니다 재밌네요 문재인씨 나중에 구속돼고 히토미 마도카가 문씨가 있는 감옥 면회 가서

둘이 나중에 한번 만나면 정말 볼만한 그림 나오지 않을까 싶어집니다 ㅋㅋㅋ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