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유명한 여장남자 오토코노코 스시남 엘모 그가 리얼 친구에게 여장한것을 들킨후

 

일단 여러분들 안구 정화? 부터 하시라고

일본의 유명한 여장남자 오토코노코 스시남 엘모 이녀석의

여장한 모습 짤들부터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본 오토코노코계에서 유명 인사인 남고생 엘모

 

이름: 엘모(エルも)

생년월일: 2000년 7월 14일

나이: 17세

직업: 고교생

취미: 여장, BL

 

트위터 주소

https://twitter.com/Elmon_0715

 

일본에서 유명한 미소녀 여장 남자 오토코노코입니다

반도 대한민국도 여장 갤러리가 있긴 하나 아직 이 친구들이 본격적으로 양지로 나온 상태는

아니라서 이게 뭐 그리 대단한건가 하고 실감이 안나는 분들 많으시겠지만

일본 오토코노코 하면 항상 이름이 오르락 내리락 할정도로 이녀석 나름 인지도가 상당하다고 해요

헌데 얼마전 그런 엘모 이녀석에게 웃지 못할 일이 생기고 말았다고 하는데요......

 

 

친구: 야 이거 너지?

엘모: 헐 갑자기 왜?

친구: 야 이거 방구조 보니까 너희 집 같아서

 

친구: 너 정말

엘모: 미안 징그러워 보이지?

 

친구: 솔직히 말하자면

엘모: 응 뭐?

친구: 사귀어 준다면 아무한테도 이야기 안할게

 

 

ㅋㅋㅋㅋㅋㅋㅋㅋ

BL이 정말 현실이 되어버렸네요

그나저나 갑자기 사람들의 관심이 자신을 향해 대폭발해서 그런것이었을까요?

아니면 뭔가 심경의 변화라도 쌔게 느껴서 였을까요?

 

얼마전까지만 해도 이렇게 트위터 다 열어놓고 활발하게 활동하던

엘모땅

 

최근에는 자신의 트위터 계정 이렇게 비공개로 돌려버렸습니다

 

 

빨리 다시 트위터 열어 엘모땅 아니 엘모군 ㅎㅎ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