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트위터 타임라인을 떠들썩 하게 했던 어느 일본 미소녀 여중생? 여장남자 오토코노코 긴샤무(ぎんしゃむ )

 

https://twitter.com/GINSYAMU

 

어느 일본인 트위터리안 긴샤무(ぎんしゃむ )

트윗의 범상치 않은 숫자와 왠지 모르게 엄청나 보이는

팔로워와 마음에 들어요 숫자를 보시면 다들 짐작하시겠지만

얘 일본에서 나름 유명 인사인 사람입니다

 

 

 

 

 

 

긴샤무가 그간 열심히 자신의 트위터에 올려놓은 사진짤들입니다

귀여운 이목구비와 우윳빛깔 맑은 피부 큰 눈망울에 오똑한 코

얼핏 봐서는 아 긴샤무 얘 여자구나 일본 스시녀 미소녀 여중생 미소녀 여고생? 뭐 이런건가?

와 진짜 이쁘다 귀여워 이렇게 생각이 들게 되는데요....

 

여기서 모두를 놀라게 할 깜짝 충격 반전

위에 꼼꼼하게 살펴 보십시요

보이십니까 여러분? 15さい 옆에 뭔가 결정적인 한문이 하나 눈에 들어오죠? ㅎㅎ

그래요 긴샤무 이 친구 사실은 아주 신체건강하고 혈기 왕성한 남자 스시남

일본 남성이었답니다 ㅎㅎ

 

좀더 자세히 말하자면 일본 여장남자 일본 오토코노코(男の娘) 일본 오카마(おかま)

이렇게 불러도 될것 같군요

 

https://www.instagram.com/ginsyamu 

 

일본의 여장남자 오토코노코 긴샤무 인스타그램 주소입니다

얘한테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번씩 들어가보시기 바랍니다

아참 일본어 패치 스킬은 필수 장착인거 말 안해도 아시죠?

 

그나저나 제가 봐도 긴샤무 얘 남자 치고는 예쁘긴 예쁜데 정말 당당한

여장남자 같은데 저러다가 어느날 갑자기 나의 진정한 성 정체성을 찾았다면서

진짜 성전환 수술 들어가는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ㅎㅎ 얼굴도 남자 중에서 이쁜 편이고

체구도 여자 처럼 작고 슬린더형에 스스로도 여자 처럼 보일려고 엄청 열심히 노력하는게 보이고

흐음 이 친구 진짜 미래에는 어떻게 될런지 관심좀 가지고 지켜봐야 겠습니다 ㅎㅎ 흥미 있는 친구 같네요

 

 

 

요새 떠오르는 일본 여장남자 오토코노코 끝판왕 모델 이데가미 바쿠(井手上漠)

어라? 그냥 일본 여자 스시녀 미소녀 아님? 하실겁니다 놀라지 마세요 여러분 저래 보여도 남자입니다 그것도 신체 건강한 올해 한국 나이로 18살인 남고생 ㅎㅎ 이데가미 바쿠(井手上漠) 생년월

yskh03241110japan.tistory.com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