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s3 3g 스마트폰 메인보드 교체하고 왔습니다.

 

1990년대를 풍미 했던 시대를 너무 앞서 갔던 애니메이션

신 중화일미(中華一番!) 를 원작으로 하는 원조 쿡방 애니메이션

요리왕 비룡 입니다

 

솔직히 지금 생각해보면 비룡 보다도 카린이랑 메이리가 너무 예쁘고

몸매도 좋아서 이 두 처자 보는 재미로 더 요리왕 비룡을 즐겨 봤던게

아닌가 싶습니다.

 

제가 저렴한 무제한 요금인것이 좋아서 4g로 안 갈아타고 2012년 11월 부터 지금까지

갤럭시 s3 3g를 쓰고 있는데요 일요일 새벽에 갑자기 전원이 꺼져버려서 처음엔 대수롭지 않게 좀 있다가

다시 하면 켜지겠지 라고 생각했는데 계속 켜봐도 어라? 이게 전원이 들어올 생각을 안하더라구요?

 

그래서 다급하게 설마 설마 하는 마음을 앉고 인터넷 검색을 이것저것 해보니까 메인 보드가 나간거라는

심각한 말 하는 사람부터 노쇠화에 의한 단순한 회로 불량이나 고장이다 같은 가벼운 말 하는 사람까지

워낙 다양한 의견들이 있길래 아까 두근거리는 마음을 가지고 저희 동네 모 삼성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아니나 다를까... 아 18...... 예상은 했지만 스마트폰(핸드폰) 메인 보드를 바꿔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동안 저 스마트폰(휴대폰) 단 한번도 떨어뜨린적도 없고 물에 빠뜨린적도 없고 아주 귀한 vip 모시듯이

다루고 있었습니다 와...................... 오늘 저 지금 완전 멘탈 붕괴네요

 

15만원 정도 들었구요 돈도 돈이지만 그동안 제가 일본 펜팔에 관한거 작성하려고 모아둔 수많은 자료들

일본에 대한 깊이 있는 자료들 모아둔거 그리고 지금까지 등록한 전화 번호부와 문자 카톡 라인 틱톡 대화등

지난 2년간의 기록들이 싹다 영원히 날라갔습니다 개 쌍욕이 진짜 절로 나오네요

아니 동기화 어쩌고 기사가 그러던데 평소에 먹고 살기도 바쁜 서민인데 언제 그렇게 제때 제때

맞춰서 일일이 동기화를 해둔단 말인가요? 이거 돈 주고 싹다 핸드폰 초기화 상태로 갈아버렸는데

무상 보증 기간 끝나는 1년후에 또 이 증상 보일까봐 걱정에다가 그저 허탈해서 개 쌍욕만 자꾸 나오네요

앞으로 이 블로그 어떻게 될지 모르겠습니다. 지금 타격이 너무 크네요........................

 

멘붕이라 멍합니다. 꿈속을 거닐고 있는것 같네요 전화번호부가 다 날라가 버려서

상사분들이나 다른 분들 전화왔을때 누구십니까 이러게 생겼어요......................

오 주여........... 제기랄 그래도 제가 나름 국민을 위해서 매일 열심히 일하는 사람인데

왜 저한테만 가끔씩 이런 초 역대급 멘탈 붕괴급의 시련을 주시나이까

사람들 도와주면 도와줬지 도대체 제가 뭘 그렇게 잘못을 했단 말입니까 ㅠㅠ

참 여러가지로 힘든 하루가 흘러 갑니다 ㅠㅠ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