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성진국 일본의 DMM 어덜트 어워드 수상자 스시녀 여배우들 명단 알아보자

 

2017년 성진국 일본의 DMM 어덜트 어워드(DMMアダルトアワード)

그 명예에 빛나는 수상자 스시녀 여배우들을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과연 누가누가 상을 받았을까요?

 

참고로 일본의 DMM 어덜트 어워드란... 휴 이거 페미 제국 여성 공화국 헬조선 대한민국에서는 규제 때문에

있는 그대로 말하기가 참 힘든데요

 

암튼 일본 최대 규모의 전자 상거래(EC 사이트) 사이트인 DMM.R18 을 운영하는 DMM.com 이 

주최하는 상이라고 여러분들은 알고 계시면 되지 않을까 싶어집니다.

자세한 이야기를 절대 이야기 하지 못하는 저를 다들 용서해주십시요 휴우...

남페미 문재인씨와 대깨문 페미들때문에 날이 갈수록 표현의 자유가 걸레짝이 되고 있습니다 하.....

 

예상 하셨겠지만 얘들 사이트 헬조선에서는 못들어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워닝(warning) 사이트 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인이 성인 관련 정보도 제대로 못찾게 정부라 하는 공적 기관에서 강제적으로 억압하고 짓밟는 나라

이게 여러분과 제가 살고 있는 헬조선의 현실 헬조선 헬토피아 클라스 입니다 

그러니까 투표 할때 공약 보고 꼼꼼하게 신중하게 판단하시고 하세요

레밍들마냥 우르르 몰려가서 뇌 없는 좀비떼 1 인증 제발 그만좀 하시구요

 

2017 DMM 어덜트 어워드 특별상

아베 미카코(あべみかこ / Mikako Abe)

 

 

미디어 상 

모모노기 카나(桃乃木かな Momonogi Kana もものぎ かな)

 

 

2017 DMM 어덜트 어워드 화제 상

전직 인기 유튜버 출신 오토리 카나메(Kaname Ootori 凰かなめ)

 

 

우수 신인 여우상 갸루계 아이돌 그룹 GAL ♥ DOLL 출신

우사 미하루(Miharu Usa / 羽咲みはる)

 

최우수 신인 여우상 

최우수 작품상 통신 판매, 배달, 렌탈 

총 4관왕

 

일본 그라비아 4대 천왕 출신

타카하시 쇼코(高橋聖子(たかはし しょうこ), Takahasi Shoko 高橋しょう子)

 

우수 여배우 상

아스카 키라라(明日花 ( あすか ) キララ あすかきらら Kirara Asuka)

 

 

최우수 주연상

 

아키모토 야스시(あきもと やすし | Akimoto Yasushi) 48 사단의

AKB48 자매 아이돌 SKE48 출신 대단한 한국 사랑으로 유명한 그녀

미카미 유아(三上 悠亜 ( みかみ ゆあ ) Yua Mikami)

 

스페셜 프레젠터 상 

시이나 소라(Sora Shiina 椎名そら) 

 

축하합니다 여러분 2018년 DMM 어덜트 어워드 시상식도 기대할게요

언젠가 이 척박하고 황폐한 반도에도 봄이 오기를 그 날이 오면 

삼각산이 일어나 더덩실 춤이라도 추고 한강물이 뒤집혀 용솟음 칠 그날이

제가 살아 있을 동안에 온다면 정말 너무 좋을것 같습니다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