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진국 일본의 스시녀 여배우 쿠가 카논의 투철한 직업 정신 찾아가는 명품 서비스(품번 찾기 레전드)

 

 

쿠가 카논(久我 かのん(くが かのん))

생년월일: 1996년 4월 3일

출신지: 도쿄

혈액형: O형

신장: 149cm

취미 특기: 독서, 바느질, 피아노, 거문고

 

2014년 10월에 나카조노 마이코라는 이름으로 이 업계에 들어왔다가

영 아니다 싶었는지 2015년에 쿠가 카논으로 다시 개명한 처자입니다

유치원 시절부터 뭔가 독특한 4차원 캐릭터로 유명했었다고 해요

글래머 몸매를 바탕으로 한 베이글녀 로리 컨셉으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2016년 7월 10일 오후 22시 41분

어느 일본인 트위터 사용자

えびピラフおじさん

(https://twitter.com/390NINJA)

 

이 양반이 므흣한 gif 파일을 자신의 트위터에 올리며

안되겠어 포기다 여배우 이름도 작품명도 모르겠어

라는 자포자기하는 듯한 글을 남깁니다.

그리고 얼마후

 

저네요

 

전혀 예상하지 못했었던 상황에

몹시 놀라는 어느 일본인 트위터리안 

새우 볶음밥 아저씨

뭐 어찌보면 당연히 놀랄수 밖에 없는 상황인것 같습니다

그후

 

참고로 이거 제 데뷔작입니다

 

설마 본인한테 작품명까지 알려주시다니 

상상도 못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니에요 부디 봐주시길 바래요

 

 

 

어디서 무엇을 어떻게 보고 온건지 그냥 단순한 우연의 일치 였던건지

말까지 걸고 그걸로도 모자라 직접 본인이 등판해서 친절하게 그거 나다

그거 내 작품 데뷔작이다

 

꼭 봐달라고 품번 알려주면서 상냥하게 설명까지 다해주는 쿠가 카논의 철두철미한

고객 관리 서비스 이름하여 특이점이 온 품번 찾기 ㄷㄷㄷ

어떠십니까 여러분 진짜 대단한 처자 아닌가요?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