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일러 자격증 취득한 성진국 일본의 인기 스시녀 여배우 사쿠라 마나(紗倉まな)

 

 

 

 

 

 

 

 

 

 

 

 

이름: 사쿠라 마나(紗倉まな Mana Sakura)

생년월일: 1993년 3월 23일

혈액형: B형

신장: 156cm

쓰리 사이즈: B 89cm (F컵) W 58cm H 89cm

데뷔 년도: 2012년 2월

소속사: SOD 크리에이티브

출신지: 일본 치바현(千葉県 ( ちばけん ))

 

 

귀엽고 깜찍한 외모와 풍만한 글래머 몸매를 바탕으로 한국과 일본의 수많은 뭇 남성들 단백질 도둑으로 활약중

인 성진국 일본의 인기 스시녀 여배우 SOD의 보물 베이글녀 사쿠라 마나 마나짱 저나 여러분이 겉으로

단순하게 이 처자를 보기에는 그냥 일본의 수많은 스시녀 여배우중 한명 이렇게 밖에 안보이는게 현실이고 사실인

데 알고보니 마나짱 미모와 색기 몸매 말고도 지성미까지 겸비한 부족한게 없는 경국지색의 스시녀 처자 였었나

봅니다. ㅋㅋㅋ

 

공업계(공고) 를 나와서 틈틈히 열공해서 보일러 자격증을 취득했다는 성진국 일본이 낳은 귀요미

베이글녀 사쿠라 마나 오오 스고이

 

 

그나저나 사쿠라 마나짱 보고 일부 한국인들이 김미화 닮았다고 자꾸 말도 안되는 소리를 하던데

울 마나짱이 도대체 어디가 김미화를 닮았다는건지 진짜 모르겠네요 아무튼 마나짱이 보일러 자격증

취득했으니까 제 생각에는 분명히 다음에는 보일러 고치는 신 리얼한 여자 보일러 수리공이

그녀의 작품에 컨셉으로 꼭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일명 보일러 고치러 온 여자 기사와?ㅋㅋㅋ

음.. 마나짱 같은 경우는 굳이 보일러 없어도 집을 따뜻하게 해줄수 있을텐데 ㅎㅎ

 

할튼 뭐든 열심히 하는 모습이 참 보기 좋아보이네요 사람은 이래서 평생 공부를 해야 한다고

다들 흔히들 그러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마나짱 오빠네 집 보일러도 망가지면 와서 꼭 고쳐줘 ㅠㅠ

그러면 오빠가 특별히 너한테 만큼은 차도 끓여줄게 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