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오는 빙판길에서 자전거 타다가 꽈당하는 어느 일본 스시녀 여고생(JK) 의 혹독한 시련

 

2016년 1월 아침 등굣길 눈 오는 빙판길에서

당황해서 어찌할 바를 모르는 어느 일본 스시녀 여고생 JK가 겪은

혹독한 시련 사진 짤 움짤 버전입니다

 

雪道でドリフのように転けるJK

 

눈 오는 빙판길에서 자전거 타다 넘어져서 꽈당 한 후

몸 개그 몸소 보여주고 있는 귀여운 스시녀 여고생

동영상 버전입니다

 

http://amano-jack.jp/kiji/113796

 

반도 대한민국이었다면 오늘 자 꽈당녀 하면서 귀엽다면서 바로 이곳저곳에

글 올라왔었을 텐데 일본인들도 이건 피차 비슷하더군요 꽈당 하는 저 여고생을 본

일본인들의 반응 궁금하시면 직접 가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나쁘진 않은 것 같더군요

 

그나저나 제가 저 영상 유심히 살펴보니까 저 처자 총 3번 빙판길(눈길) 에서 넘어집니다

자전거 타고 가다가 미끄러웠는지 꽈당 하고 한번 일어나려다가 2번 더 꽈당 하네요 ㅎㅎ

특히 마지막에 꽈당 하는 건 은근히 귀여운 것 같습니다

 

차량 블랙박스 시간대 보면 학교 등교 시간인 건 100% 확실하고 눈 왔지만 한국 마냥 춥다고

패딩 안 껴입은 거 보면 그렇게 크게 춥지는 않다는 건데 일본 어디인지 추측이 영 안되네요 허허

그리고 스시남 일본 남자애들 진짜 얄짤없네요 저 상황이 똑같이 김치국 반도 한국에서

벌어졌다면 김치남 한국 남자 애들 백퍼 괜찮으세요 하고 타고 가던 자전거

멈추고 살펴보면서 얼굴 좀 반반하다 싶으면 바로 보빨 들어갔을 텐데 말이에요 ㅋㅋㅋ

 

처음에 자전거 타다가 바로 엉덩방아 찧었을 때 엄청 아팠을 텐데

어떻게 서든지 차량 통행에 방해될까 봐 당황한 와중에도 급히 서두르려고 하는 모습이

대견하고 기특한 소녀가 아닐까 싶어집니다

 

눈 올 때는 빙판에서 자전거 타기 조심합시다 여러분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