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니혼 TV 예능 어나더 스카이 스시녀 하프 연예인 트린들 레이나의 한국 매운 음식 체험기

 

일본 니혼 TV 대표 예능 어나더스카이(アナザースカイ Another Sky)

 

 

 

 

 

 

 

 

 

 

 

 

 

쉬원쉬원한 기럭지와 인형 같은 비주얼로 유명한

일본의 대표적인 스시녀 하프 혼혈 스시녀 모델

트린들 레이나(とりんどるれいな | トリンドル玲奈 | Triendl Reina)

1992년 1월 23일 오스트리아 출생

신체: 169cm

소속사: 플래티넘 프로덕션

 

 

d1_哔哩哔哩 (゜-゜)つロ 干杯~-bilibili

 

www.bilibili.com

어나더스카이 2012/2/3

 

수많은 다이어트 자극 사진을 자랑하는 일본의 대표적인 혼혈 모델

트린들 레이나 그녀가 니혼tv 예능 어나더스카이를 통해 한국의 매운 음식 체험기에

본격 나섰다고 합니다.

 

그녀 입장에서 봤을때는 충격과 공포 그 자체인 한국의 매운 음식들

매운맛 쭈꾸미, 매운 짬뽕 을 대하는 그녀의 반응 재밌게 다들 꼭

한번씩 보시고 가세요

 

그나저나 매운 짬뽕은 트린들 레이나가 어지간히 매웠나 봅니다

한 숟갈 뜨자마자 바로 우유 찾으러 가네요 ㅋㅋㅋ 그리고

남자 스텝의 반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 터지네요 세상에 

우유 못먹는 사람도 있었다니

 

몽골리안+ 코카서스 결합의 마법은 정말 절대 불변의 진리네요... 

 

 

kkkk_哔哩哔哩 (゜-゜)つロ 干杯~-bilibili

 

www.bilibili.com

일본 니혼 TV 예능 어나더 스카이 스시녀 하프 연예인 트린들 레이나의 

한국 매운 음식 체험기 노멀 버전 대신 자막이 없습니다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