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연예계가 자랑하는 최강의 스시녀 글래머 여배우 사토 에리코의 위엄

 

 

한시대를 풍미한 최강의 일본 섹시 글래머 여배우 사토 에리코의 위엄

므흣하면서도 훈훈하게 재밌게 이 글 보신 분들중에 다시 제 티스토리로 가고자 하시는 분들은 위에 클릭하...

blog.naver.com

어라 가만히 보니까 이번 글에도 어떻게 하라는거 같네요 그쵸?

여기까지 왔으면 다들 잘 아시리라 생각이 드니까 자세한 설명은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솔직히 이곳저곳 옮겨다니면서 글 써대기

정말 귀찮아서 왠만하면 티스토리 하나로 통일하고 싶은데 휴우

어쩌겠습니가 현실이 점점 어떻게 갈수록 개 막장이 되가고 있는데

안타깝습니다 안타까워요 그러니까 사토 에리코의 완벽한 몸매 제대로 보고 싶으신 분들은

네이버에서 확인 꼭 해주세요

 

지금은 나이가 좀 들고 결혼도 하고 애도 낳고 해서 리즈 시절 보다야

당연히 못하게 됐지만 어쨋든간에 저 움짤들에서 등장 뭇 남성들로 하여금

흐뭇한 미소가 절로 나오게 해주는 스시녀(일본 여자, 일본 여성) 처자는

키 173cm 에 53kg라는 일본 여자중에서 상위 0.0001% 의 몸매(바디 라인) 신체 사이즈를 

가지고 있는 일본 여배우 사토 에리코(さとうえりこ | 佐藤榮利子 | Sato Eriko) 라고 합니다. 

 

1981년생으로 활발하게 꾸준히 활동하고 있다고 하는데...... 한때 정말 이름 날렸었다는데

그럼에도 저도 그동안 전혀 모르고 있었던 스시녀 처자 아니 스시녀 누님 스시 누님이네요 ㅎㅎ

 

그래서 이 이유 때문인지 몰라도 왠지 지금 제가 흙속에서 새로운 진주를 하나 

발굴한 느낌입니다. 아주 좋아요 허허허 이 보기만 해도 감탄이 계속 나오는 비쥬얼(비주얼) 몸매를 

자랑하는 글래머 사토 에리코의 위엄이 돋보이는 흐뭇한 움짤들좀 보세요 물결이 흐르네요 

허허허 이 처자 평소에도 아주 좋은 흐뭇하고 멋진 모습들을 남자들에게 많이 보여주던 바람직한 

처자였네요 팬 서비스가 정말 좋은 처자였어요 ㅎㅎ

 

 

#사토에리코 #일본글래머 #일본거유 #일본글래머모델 #일본거유모델

#스시녀 #일본여자 #일본여성 #사토에리코몸매 #일본그라비아 #일본그라비아아이돌

#사토에리코gif #사토에리코출렁출렁 #사토에리코드라마 #나고야살인사건사토에리코  

#일본여자글래머 #사토에리코글래머 #さとうえりこ #佐藤榮利子 #일본여자몸매

#사토에리코노출 #사토에리코비키니 #사토에리코결혼 #사토에리코임신 #사토에리코출산

#사토에리코프로필 #사토에리코영화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