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대표 스시녀 미녀 연예인 아라가키 유이(新垣結衣) 2016년 캘린더 달력

 

올해도 역시 빠지지 않고 나온 일본 최고의 청춘스타 각키 짱

아라가키 유이(あらがきゆい | 新垣結衣 | Aragaki Yui) 의 달력 2016년 버전

아 정말 그저 흔하디흔한 달력일 뿐인데 각키의 여신 포스 미모 덕분에 그런 걸까요?

달력에서 빛이 나는 거 같습니다 이거 정말 눈을 뗄 수가 없네요 눈을 뗄 수가 없어 ㅠㅠ ㅋㅋㅋ

 

2014년 캘린더에서는 각키(ガッキー, gakki gakky) 가 좀 왠지 너무 지나치게 성숙한 매력을

강조하려고 애쓰는 것 같은 느낌이었는데 이번 2016년도 캘린더에서는 절정에 다다른 성숙한

매력을 뽐내는 여신 아라가키 유이 그녀의 물오른 여신 미모를 느낄 수 있는 것 같아서

정말 보기 좋은 거 같습니다 아딸칠에서 그 풋풋하던 여고생의 모습을 보여주던 각키도 이제 

진짜 완벽한 여자가 다 되었네요 ㅠㅠ 

 

끝으로 제가 올린 저 사진짤들은 2016년도 아라가키 유이 캘린더 달력

탁상용 버전입니다 여러분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