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의 여성 단체 페미니스트들이 생각하는 흔한 남녀 차별 성차별 클라스 그들의 개쩌는 명불허전 피해의식

 

 

이들은 특히 주민등록번호에서 남성은 1, 여성은 2와 같은 식으로 성별을 표시해 온 정책은 여성을

사회적으로 차별하고 특정한 성 정체성을 강요하는 등 수많은 인권 침해를 양산해 왔다고 강조했다.

 

 

이제는 하다 하다 못해 주민등록번호로도 차별받고 있다는 명불허전 반도 대한민국의 그 수많은 여성 단체들

페미니스트들이 생각하는 흔한 남녀 차별 성별 차별 성차별 클라스 기가 막혀서 웃음만 나오는 그들의 개쩌는

명불허전 피해의식

 

이 친구들은 혹시 차이랑 차별 구분 이런 것도 정확하게 구별을 못하는 인간들이 아닐까 싶어진다

또한 이 친구들은 1번 이거 같이 써도 구분 없다고 결국에는 이것도 꼬투리 잡아서 차별이라고 주장할

인간들이 아닐까 싶어지기도 한다 ㅋㅋㅋㅋ 대박 ㅋㅋㅋㅋ

 

 

힘들고 더럽고 어려운 일 3D에다가

군대 예비군 민방위에다가 온갖 경제적 의무 사회적 배려와 의무 책임들

지금 남자들 마냥 똑같이 차이 없이 완벽하게 다해주기만 하면 니들이 1을 쓰든 여자 민증에 금테를

두르든 노상관 할게 신경 쓰고 싶지도 않고 니들이랑 한국인이라는 넓은 포괄적 의미로 매번 엮여야

한다는 거 자체가 불쾌 그 자체니까 서로 제발 남남하면서 살자 근데 제발 의무와 책임은 똑같이 다하고 

평등 주장해 주길 바래 이것들아

 

얘들아 이딴 짓거리들 좀 이제 어지간히 좀 하고 정부 지원금 후원금 받아서 그렇게 할 일이 없으면

하다못해 대형마트에 여성 전용 주차장이나 철폐하자고 해라. 대표적인 여성차별 성차별의 상징 아니냐?

 

그 여성 전용 주차장이라는 것이 남성들 보다 여자들이 운전 더 못하니까 더 넓은 주차장에 차 세우라는 뜻인데

여자는 운전 못한다는 비상식적인 프레임 이걸 왜 그냥 니들은 내버려 두고 지켜만 보고 있냐?

니들 논리대로라면 이 여성 전용 주차장이라는 것도 특정한 성 정체성을 은연중에 사람들에게 강요하는 것이고

여성을 운전도 남자보다 더 못한다면서 사회적으로 차별하는 거 아니냐? 어? 그니까 주민등록번호 같은 일상생활에

티도 안 나는 거 가지고 이제 요란 좀 그만 떨어라 그 병적인 피해의식 이제 좀 어떻게 안될까?

 

나도 니들 말처럼 이제는 제발 남자가 2번 쓰고 여자가 1번 썼으면 좋겠다. 왜 남자가 1번 써야 하냐?

1번을 쓰면 왠지 뭔가 앞장서야 할 것 같고 책임져야 할 것 같고 희생해야 할 것 같은 부담감이 있다.

2번은 왠지 객체 같고 1번에 묻어가도 될 것 같은 기분이고. 그니까 니들 말대로 이제는 남자가 2번

쓰자 그래서 남자들도 이제는 좀 편히 살자. 1번인 여자들 니들한테 좀 묻어가자. 한국 여자들 김치녀

니들도 이제 책임감을 좀 가질 때가 됐다

 

의무만 맨날 날이 갈수록 더 떠안고 소소한 권리마저 하나하나 싹 다 뺏기는 중인

인내심 갑? 가스라이팅 제대로 받고 있는 갓한남 대한민국 김치남 한남충들 ^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