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진국 일본의 남성들을 위한 회사 텐가(TENGA) 가 한국 지사를 설립한 이유

 

https://www.tenga.co.jp/

 

더 이상의 설명이 불필요한 성진국 일본의 오직 남성들만을 위한 회사

남성의 남성을 위한 남성에 의한 텐가(TENGA)

2005년 3월 25일 창립했고 창립자는 마츠모토 코이치(Matsumoto Koichi) 대표

이름과는 달리 의외로 한 인상파 하는 아저씨에요

직원 수는 100명 정도라고 하는데요

 

어쨌든 간에 얘들 뭐 하는 애들인지 다 아시죠 여러분? 그래요 자세한 설명은 과감하게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2016년 11월 1일 세계적인 글로벌 기업 텐가가

텐가 코리아라는 한국 지사를 설립한 너무도 훈훈한 이야기의 이유

1만 원짜리 1회용 싸구려 템이 3만 원에 팔리고 심지어는 그걸 또 씻어서까지 쓴다는

ㅎㄷㄷ 남성성을 거세 당하고 충실한 페미 한녀들의 맞춤형 개돼지로 사육당하고 있는

한국 남자들의 안습에 가까운 현실을 알고 안타까움을 느꼈던 마츠모토 대표의

과감한 결단 ㅎㅎ

 

아무리 생각해도 정말 대단하신 분이고 존경할 만한 분이 아닌가 

싶어집니다

 

끝으로 텐가 모에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근히 볼수록 특징을 잘 살린 것 같아서 귀여운 것 같네요 후후훗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