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한녀는 엄두도 못내는 목걸이 성진국 일본에서 유행중인 가슴골 목걸이의 위엄

 

 

 

 

 

 

 

 

 

 

 

 

 

검열이 들어갈 수밖에 없었던 점 여러분에게 용서를 빕니다

이 열악한 반도 헬조선 그 성별들이 모든 것을 다 장악한 이곳에서는

저렇게 검열 안 하면 블로그가 살아남을 수가 없습니다 ㅠㅠ

 

일본 설계사가 고안해낸 젖가슴골 뛰어넘기 통칭 가슴골 뛰어넘기라는 콘셉트를 가진

신박하면서도 창의적인 목걸이 가슴골 목걸이가 현재 일본 여자 스시녀들 사이에서 유행 중이라고 합니다

목걸이 모양은 인형으로 만든 사람이나 동물들이 저렇게 가슴골을 뛰어넘는 모습을 재치 있게

형상화 해낸 것으로 특히나 볼륨감 넘치는 글래머 몸매 거유 스타일이면 더 기가 막히게 목걸이 가지고

다양한 상황을 연출을 할 수 있어서 특히 더 잘 어울린다고 하네요

 

헌데 절벽이나 빈유 껌딱지일 경우는 뭐.. 말 안 해도 아시죠 다들?

그렇습니다 영락없는 절벽 등반 암벽등반 아니면 자살하는 모양새 등이 돼서 별로 보기 안 좋은 모습이

되어버리는 거죠 뭐 솔직히 몸매 좋은 처자가 저런 목걸이 하고 있으면 합법적으로 남성들이

예쁘다 몸매 좋다 하면서 힐끗힐끗 쳐다볼 수 있어서 남성들 입장에서도 괜찮은 목걸이가 아닐까

싶습니다

 

저 목걸이 K국의 K한녀들은 뭐 당연히 엄두도 못 낼 스타일이긴 하지만 그래도 발상의 전환으로 생각해 보면

등산이나 암벽 등반, 절벽 등반, 스파이더맨, 절벽에서 다이빙 체험 같은 콘셉트로 한번 목걸이 심오하게

만들면 또 의외로 K국에서도 먹혀들어갈 수도 있지 않을까 싶어지기도 하네요

 

아참 반도 대한민국은 특별히 고구려 개마무사의 기상이라는 주제로 만주 벌판 평야를 달리는

고구려 개마무사 목걸이 같은 거 하나 내면 괜찮을 것 같기도 하고요 고구려 기병들이 달릴 평야는

온천지에 얼마든지 널려 있을 테니까 말입니다 ㅋㅋㅋ

 

요즘 일본 열도에서 유행 중인 스시녀들의 가슴골 목걸이를 본

쭉빵카페 K한녀들의 반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