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nexon ネクソン) 코리아 판교 사옥에서 엘소드 게임하는 JYP 9인조 여성 아이돌 걸그룹 트와이스(TWICE) 의 스시녀 멤버 묘이 미나

 

 

 

 

넥슨 코리아(NEXON KOREA) 

 

심쿵사 덕통 사고 주의 

촬영 다 끝났는데 게임 재밌다고 

집에 안 가시고 게임하시는 트와이스 미나님

ㅋㅋㅋ 

미나님! 

엘소드 집에 가서 하세유 ^.^ 

 

안 가실 거면 이제부터 직원입니다 

트와이스 미나 엘소드

 

엘소드(Elsword) 하려고 넥슨 코리아 판교 사옥에 뜬 트와이스 스시녀 삼총사 중 한 명인

멤버 묘이 미나(名井南 みょういみな)

 

2016년 2월 17일 날 미나가 저렇게 넥슨 방문해서 넥슨의 게임들 중 하나인 엘소드를

재밌게 즐겨본 거라고 합니다

 

네이버 V앱 160217 블랙스완 미나의 SPOT LIVE V 의 일환이었다고 하네요

미나 옆에 있는 다키마쿠라 호시이 ㅠㅠ 정말 구입하고 싶네요 다키마쿠라가 갑자기

뒤집히는 걸로 봐서 넥슨의 이 트윗도 자사의 온라인 게임 엘소드 홍보 효과를 노린 돈슨의

고도의 전략 같은데 이번에 미나 모셔오느라고 넥슨 돈 좀 쓰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ㅎㅎ

 

참고로 넥슨 본사는 일본 도쿄도 주오구 신카와에 있습니다

셧다운제라는 듣도 보도 못한 괴상하기 짝이 없는 해괴망측한 좃미개 무논리 쓰레기 코미디

수준의 개악법 새로 제정과 함께 무개념 한녀 페미 여성계 애들의 끝판대장 여성가족부 여가부의

사사건건 계속되며 갈수록 심해지는 규제 간섭 갑질을 피하고자 일본으로 옮겨 간 것이죠 ㅠㅠ

 

엘소드 재밌긴 재밌다는데

저는 아직 안 해봐서 모르겠네요

괜찮은 게임이라고 하는 사람들도 제법 봤으니

흥미 돋는 분들은 아시죠? 잊어버리기 전에 꼭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트와이스 스시녀 멤버 미사모

묘이 미나 파이팅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